UPDATED. 2024-04-24 18:25 (수)
 실시간뉴스
헤어랜드 탈모샴푸 신제품 ‘프리미엄 플러스 샴푸·토닉’…두피 케어 도움
헤어랜드 탈모샴푸 신제품 ‘프리미엄 플러스 샴푸·토닉’…두피 케어 도움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4.10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모방지 및 두피관리 전문 쇼핑몰 헤어랜드가 신제품 ‘머리나라 프리미엄플러스 샴푸’와 ‘머리나라 프리미엄플러스 토닉’을 출시했다.

기능성화장품으로 인증 받은 ‘머리나라 프리미엄 플러스 샴푸’는 삼칠, 홍삼, 불가리스쑥, 병풀 등의 성분 함유로 두피 내 노폐물을 제거해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효소 추출물인 HBM 성분이 포함돼 있어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고 비듬이나 각질을 최소화해 튼튼한 모발이 나올 수 있는 두피환경을 만들어 준다.

‘머리나라 프리미엄플러스 샴푸’에 첨가된 삼칠추출물은 두피의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모낭에 작용하여 모발의 성장 속도 촉진과 모발의 분포를 고르게 한다. 빠지는 모발을 잡아주고 염색이나 잦은 펌 등으로 손상된 경우 사용해도 탄력 있고 윤기 있는 머리로 가꿔준다.

‘머리나라 프리미엄플러스 토닉’은 HMB 성분을 보충해 두피 보습 및 진정 효과를 거둘 수 있는 제품으로, 머리나라 프리미엄플러스 샴푸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특히 스프레이 타입으로 제조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집중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사용법도 간편하다. 미온수에 머리를 헹군 후 적당량의 샴푸를 덜어 1분 동안 골고루 마사지 후 거품을 낸다. 3분 이상 기다린 후 깨끗이 헹구고 토닉을 충분히 흔들어 탈모가 심한 부위 두피에 직접 뿌려 손가락을 이용해 마사지하듯 꼼꼼하게 문질러준다. 샴푸 후 충분한 시간을 가진 후 씻는 것이 핵심이다.

헤어랜드 관계자는 “각질과 노폐물이 쌓여서 모근이 자라나지 못하고 모공을 막아버리면 더이상 머리카락이 날 자리가 없어서 모공이 완전히 막히고 숱이 줄어들 수 밖에 없다”며 “탈모 예방의 첫걸음은 두피를 청결하게 관리하고 충분한 영양분을 공급하는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헤어랜드에서는 회원가입 시 머리나라 프리미엄플러스 샴푸와 머리나라 프리미엄플러스 토닉을 비롯한 전 제품을 1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Queen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