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0:20 (화)
 실시간뉴스
대작의 귀환, 뮤지컬 <벤허> 캐스팅 라인업 공개
대작의 귀환, 뮤지컬 <벤허> 캐스팅 라인업 공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4.11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벤허' 티저 포스터
뮤지컬 '벤허' 티저 포스터

2년 만에 귀환한 대작 뮤지컬 <벤허>의 화려한 배우 캐스팅 라인업이 공개됐다.

뮤지컬 <벤허>(제작 뉴컨텐츠컴퍼니, 연출 왕용범)는 루 월러스가 1880년 발표해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완성도 높게 담아낸 수작이다.

뮤지컬 <벤허>는 2017년 초연 당시 원작의 방대한 서사를 촘촘하게 담아낸 것은 물론, 드라마를 더욱 역동적으로 만들어주는 아름다운 선율의 음악, 역대급 무대를 선사한 배우들의 열연으로 한국 뮤지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장대한 서사의 흐름을 농밀하게 표현한 스토리와 역동적인 드라마, 아름다운 선율의 음악이 빚어내는 앙상블로 초연임에도 뜨거운 사랑을 받은 뮤지컬 <벤허>의 귀환에 함께 할 출연진에도 초미의 관심이 집중된다.

귀족 가문의 자제에서 하루아침에 노예로 전락한 기구한 운명을 지닌 ‘유다 벤허’ 역에는 배우 카이, 한지상, 민우혁이 캐스팅됐다.

로마 제국주의에 심취해 친우인 ‘벤허’를 배신하는 ‘메셀라’ 역에는 배우 박민성과 문종원이 이름을 올렸다.

현명함을 지닌 여성이자 ‘유다 벤허’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간직한 ‘에스더’ 역에는 배우 김지우와 린아가 캐스팅됐다.

깊은 신앙심을 가진 ‘유다 벤허’의 어머니인 ‘미리암’ 역에는 2017년 초연 당시 원캐스트로 활약하며 품격 있는 보이스로 사랑받은 서지영에 이어 많은 작품에서 활약한 임선애가 그간 쌓아온 연기 내공과 매력을 아낌없이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벤허’ 가문의 옛집사이자 부호인 ‘시모니테스’ 역에는 홍경수가, ‘시모니테스’의 부하이자 이스라엘의 자유를 위해 싸우는 청년 ‘티토’로 초연에서 활약한 선한국이 이름을 올렸다.

로마 총독이자 퀸터스의 오랜 친구인 ‘빌라도’ 역에는 초연 당시 개성 있는 연기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구축한 이정수가, ‘유다 벤허’의 여동생 ‘티르자’로는 문은수가 무대에 오른다.

성공적인 초연을 이끌어낸 카이, 민우혁, 박민성, 서지영, 선한국 등을 필두로 한지상, 문종원, 김지우, 린아, 이병준, 이정열, 임선애, 홍경수, 문은수 등 새로운 캐스트가 합류한 뮤지컬 <벤허>는 압도적인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