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김남주, ‘독보적인 우아함’ 뽐내며 행사장 나들이
김남주, ‘독보적인 우아함’ 뽐내며 행사장 나들이
  • 최하나 기자
  • 승인 2019.04.11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탈, 수영, 기은세도 참석
김남주와 오메가-컨스텔레이션 맨해튼 론칭 이벤트.
김남주와 오메가-컨스텔레이션 맨해튼 론칭 이벤트.

지난 4월 10일 저녁 7시, 모스 스튜디오에서 오메가 컨스텔레이션 컬렉션의 신제품 “맨해튼”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장에는 김남주, 크리스탈, 수영, 기은세, 모델 이호정&곽지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셀럽들은 모두 화이트 룩에 시계를 더해 포인트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김남주와 기은세는 화이트 롱 드레스로 배우의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크리스탈과 모델 이호정은 화이트 수트로 카리스마 넘치는 시크한룩을 선보였으며 수영은 화이트 트위드 소재 미니 원피스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모델 곽지영은 자수 디테일 드레스 여성스러우면서 단아한 룩을 연출했다. 이 날 셀럽들이 착용한 시계는 모두 오메가 컨스텔레이션 컬렉션의 신제품 “맨해튼”으로 알려졌다.

아이코닉한 1982년의 “맨해튼”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맨해튼의 스카이라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각도에서 드러나는 섬세한 변화를 더해 완전히 새로워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 현장에서는 MC 이윤진과 함께한 신제품인 “맨해튼” 관련 프레젠테이션과 포토부스 이벤트가 진행됐고, DJ 퍼포먼스와 가수 에일리의 축하 공연으로 이어져 행사장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Queen 최하나기자] 사진 출처 오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