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7:00 (금)
 실시간뉴스
[어린이날 공연] KBS교향악단 키즈 콘서트 Flying Symphony
[어린이날 공연] KBS교향악단 키즈 콘서트 Flying Symphony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9.04.15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아이 첫 클래식 음악회

“3D 애니메이션 영상과 오케스트라를 함께 보고, 듣는 클래식 음악회”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 함께 관람 시 할인 혜택도 제공”
 

플라잉 심포니 포스터
플라잉 심포니 포스터

어린이날을 맞아 KBS교향악단은 오는 5월3일 오후 7시 롯데콘서트홀에서 <KBS교향악단 키즈 콘서트>를 기획하였다. 이번 <KBS교향악단 키즈 콘서트>는 ‘플라잉 심포니’로 화려한 3D 애니매니션을 곁들인 클래식 음악회로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꾸몄다.

생상스의 <동물의 사육제>와 차이콥스키 <호두까기 인형 모음곡 1번> 두 곡이 이번 공연의 프로그램으로 연주된다.

<동물의 사육제>는 동물의 왕 ‘사자’, ‘암탉’, ‘코끼리’ 등 다양한 동물들의 모습을 악기가 가진 개성 있는 소리로 표현한 곡 총 12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곡별로 위트 넘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3D 영상과 함께 아이들이 더욱 몰입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2부에는 차이콥스키의 유명한 발레곡 <호두까기 인형> 중 귀에 익숙한 8곡을 발췌하여 연주하며, 영상에 독창적인 스토리가 연결되어 있어 시각적인 체험과 함께 아이들을 상상력 넘치는 클래식 음악의 세계로 안내할 것이다.

이번 무대에는 KBS교향악단, 그리고 KBS교향악단의 윤현진 부지휘자, 피아니스트 국영하, 임소현이 함께 연주한다.

티켓가격은 2~4만원이며, 어린이날을 맞아 3인 이상 가족 관람 시 20% 할인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Queen 박소이기자] 사진 KBS교향악단

한편, KBS 아나운서인 김승휘가 친절하고 재밌는 해설로 어린이들의 관람을 돕는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KBS교향악단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