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40 (금)
 실시간뉴스
엠씨 더 맥스 이수, <닥터 프리즈너> OST Part 4 '태양에 녹여' 참여
엠씨 더 맥스 이수, <닥터 프리즈너> OST Part 4 '태양에 녹여' 참여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4.17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닥터 프리즈너’ OST Part 4 ‘태양에 녹여’ 티저
사진 : ‘닥터 프리즈너’ OST Part 4 ‘태양에 녹여’ 티저

엠씨더맥스 ‘이수’와 수목극 최강자 <닥터 프리즈너>가 만난다.

17일 <닥터 프리즈너> OST 제작사 측은 “발매하는 족족 흥행시키는 엠씨더맥스의 ‘이수’가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남다른 영상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OST의 네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수가 참여하는 <닥터 프리즈너> OST Part 4 ‘태양에 녹여’는 이별 후 되돌릴 수 없이 멀어진 연인을 잊으려 노력하는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 이수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이별의 슬픔을 한층 더 극대화할 예정이다.

이수는 올해 1월 발매한 정규 9집 타이틀곡 ‘넘쳐흘러’로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 음원 강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수목극 시청률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닥터 프리즈너>의 OST 참여 소식이 알려지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닥터 프리즈너>는 축출된 외과 에이스 의사 나이제(남궁민 분)가 교도소 의료과장이 된 후 펼쳐지는 신개념 감옥x메디컬 서스펜스 드라마. 매회 반전을 거듭하는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시청률 15%에 육박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한편, <닥터 프리즈너> OST Part 4 ‘태양에 녹여’는 오늘 17일 오후 도너츠뮤직앤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티저가 공개되며, 음원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