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마지막 절대평가 주택관리사 1차 과목 대비, 에듀윌 ‘기출문제 분석특강’ 진행
마지막 절대평가 주택관리사 1차 과목 대비, 에듀윌 ‘기출문제 분석특강’ 진행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4.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20년부터 주택관리사 시험이 상대평가로 전환됨에 따라 2019년 치러지는 자격시험의 경우 마지막 절대평가 시험이다. 이에 올해 안에 반드시 합격하는 것이 주택관리사 자격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보다 유리하다는 분석이다.

이에 따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19년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대비 ‘1차 과목 기출문제 분석특강’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본 특강을 통해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의 1차과목인 ▲민법 ▲회계원리 ▲공동주택 시설개론의 기출문제를 분석하고 수험생이 자신의 취약점을 극복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따라서 과정을 통해 주택관리사 수험생은 최근 5년간의 기출 문제를 풀어보며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과목별 빈출문제를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또한, 2019년 출제 예상 문제를 통해 최신 유형의 문제를 익힐 수 있으며 취약 부분을 집중적으로 보완할 수 있다. 해당 과정은 2019년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으며 과목별 8강(일부 과목 7강)이 제공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과정에는 민법 판례를 중심으로 한 ‘민법 판례 정복특강’도 준비되어 있다. 주택관리사 민법 과목 시험문제는 95% 이상이 판례문제다. 따라서 과거 출제된 조문 및 판례의 정리가 중요하다. 이에 에듀윌은 자주 출제되는 판례를 집중 분석하고 효율적인 강의로 학습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해당 과정을 준비했다.

이를 통해 주택관리사 수험생은 출제 가능성이 높은 부분 위주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동일한 판례라도 다양한 유형으로 출제되는 문제를 풀어볼 수 있다.

해당 과정도 주택관리사 2019년 1차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이 준비한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1차 과목 기출문제 분석특강’과 ‘민법 판례 정복특강’에 대한 세부 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