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미친스킨 맥주헤어팩 고속질주로 맥주샴푸 런칭 이어져
미친스킨 맥주헤어팩 고속질주로 맥주샴푸 런칭 이어져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9.04.19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들부들~ 윤기가 나요 / 머릿결이 달라져요 / 모발에 광택이 생겼어요 / 한번쓰고 바로 효과가 느껴져요 / 헤어샵 관리보다 효과적이다.

미친스킨 맥주효모헤어팩(CRAZYSKIN BEERS HAIR PACK)을 사용한 고객들이 미친스킨 온라인몰에남긴 후기들 중에서 가장 많이 등장하는 내용들만 뽑은 것이다.

맥주효모헤어팩은 미친스킨이 올해 1월에 출시하여 불가 3개월만에 13차 입고까지 완판하고 14차 생산에 들어갈 정도로 온라인 헤어팩 시장의 리딩 제품이 되어가고 있다.

미친스킨 관계자에 의하면 맥주효모헤어팩의 폭발적 반응의 첫번째 성공요소로 린스나 트리트먼트에 비해 사용후 부드러운 머릿결의 즉각적인 효과와 지속성이 뛰어나다는 것이고, 두번째 헤어팩이 아직 범용화되지 않은 상황에서 “맥주효모”라는 독특하면서 건강한 모발 관리에 효과적인 성분을 마케팅에 적절하게 활용하여 차별화를 꾀한게 주효했다고 한다.

사실 미친스킨은 맥주효모헤어팩을 개발하면서 초기 기획단계에서부터 맥주효모 샴푸도 런칭을 목표로 테스트 단계를 거쳤으며, 약 8개월간 철저하게 대외비로 하고 제품화를 준비하였다고 한다. 샴푸는 워낙 인지도 높은 제품들이 많고 생필품으로 느껴지는 카테고리라서 평범한 제형이나 성분, 효과, 컨셉으로는 소비자의 관심을 받기 어렵다고 판단하여 더욱 심혈을 기울였다고 한다. 

미친스킨 맥주효모샴푸(CRAZYSKIN BEERS SHAMPOO)도 또한 맥주의 본고장 독일맥주효모를 주요 성분으로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영양성분을 전달하여 부드럽고 건강한 머릿결로 가꿔주는 제품으로, 무엇보다 천연추출물 위주로 안전한 성분에 풍성한 거품력과 더불어 거칠고 푸석한 머릿결을 수분 가득 탄력있고 아름다운 머릿결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한다.

미친스킨의 맥주효모샴푸는 5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