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30 00:45 (토)
 실시간뉴스
배우 민우혁, KBS 2TV <불후의 명곡> 400회 일본 특집 출연…​한일 양국 사로잡아
배우 민우혁, KBS 2TV <불후의 명곡> 400회 일본 특집 출연…​한일 양국 사로잡아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4.2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사진제공=쇼온컴퍼니

배우 민우혁이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에 400회 특집에 출연했다.

<불후의 명곡> 400회 일본 특집은 한국과 일본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는 김연자를 전설로 초대해 공감을 통한 양국의 문화 교류를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1회는 김연자의 노래를, 2회는 일본인이 좋아하는 한국 가요 특집으로 꾸며졌다.

민우혁은 지난 20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 400회 일본 특집 1회에 출연해 지금까지 선보여온 가슴을 울리는 묵직한 무대와는 다른 모습으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경연 곡으로 김연자의 ‘10분내로’를 선택한 민우혁은 트로트 장르인 원곡을 감각적인 댄스곡으로 편곡해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며 한일 양국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신나는 무대를 펼쳐 환호를 받았다.

이어, 공연 곡으로 현재 출연 중인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넘버 ‘지금 이순간’과 유명 팝송인 ‘You Raise Me Up’을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선보여 또 한 번 일본 열도를 흔들었다는 후문.

압도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무대 매너로 TV와 무대를 오가며 활약 중인 민우혁은 현재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타이틀롤인 ‘지킬/하이드’ 역을 맡아 선과 악을 대변하는 두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 호평을 받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