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4:20 (토)
 실시간뉴스
배우 천호진, OCN <구해줘 2> ‘최경석’ 역으로 돌아온다…기대되는 강렬함
배우 천호진, OCN <구해줘 2> ‘최경석’ 역으로 돌아온다…기대되는 강렬함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4.2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OCN ‘구해줘2’ 영상
사진=OCN ‘구해줘2’ 영상

배우 천호진이 드라마 <구해줘2>로 강렬하게 돌아온다.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과 연출진들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드라마 <구해줘2>(극본 서주연 연출 이권)는 궁지에 몰린 마을을 구원한 헛된 믿음, 그 믿음에 대적하는 미친 꼴통의 나홀로 구원기를 담은 작품으로 배우 천호진의 캐스팅 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극 중 천호진은 가짜인지 진짜인지 속을 알 수 없는 의문의 남자 ‘최경석’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최경석은 서글서글한 인상에 사람 좋은 눈웃음을 가진 호인으로 누구나 다가갈 수 있는 편안함과 배려심이 돋보이는 인물이다. 그런 그가 수몰 예정 지구로 선정된 마을 월추리에 오게 되면서 마을 사람들의 생사가 달린 보상금 문제를 발 벗고 나서주며 서서히 그들의 신임을 얻게 된다. 그러나 김민철(엄태구 분)이 등장하면서 점점 일이 꼬이기 시작하고 그의 진짜 속내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유발하며 남다른 존재감으로 극 안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공개된 티저 영상과 포스터만으로 이번 드라마 <구해줘2>에서 보여줄 천호진 표 ‘최경석’의 모습은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또한 짧은 순간에도 보여준 매서운 눈빛, 어딘지 모르게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표정에서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드라마 <구해줘2>는 5월 8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