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국내 최초 녹용 줄기세포 화장품, 천수윤 화제의 론칭
국내 최초 녹용 줄기세포 화장품, 천수윤 화제의 론칭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9.04.22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상의 아름다움에 고귀한 생명력을 더한다는 의미를 지닌 프리미엄 모던 한방 스킨케어 브랜드 '천수윤'이 정식 론칭했다. 대세배우 "윤세아 화장품"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 천수윤은 국내최초로 녹용 중간엽 줄기세포 배양액에서 추출된 특허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키울 수 있는 프리미엄 모던 한방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천수윤'은 기존 한방 화장품과는 달리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이라는 특허원료에 현대 피부 과학의 혁신을 더했다. 오일앰플, 토너에센스, 크림밤, 스크럽폼, 선비비크림 총 5종의 멀티기능성 제품만으로도 주름개선, 미백 등의 고기능성 안티에이징케어는 물론 클렌징과 베이스메이크업까지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천수윤에는 매년 봄, 묵은 해의 뿔이 떨어지고 새로이 자라나는 어린 사슴의 뿔인 녹용의 왕성한 생명력의 성장점에서 얻어낸 귀한 성분, '녹용 중간엽 줄기세포 배양액'이 최대 10만 ppm이 함유되어 있다.

녹용에서 짜낸 기름인 녹유나 이미 생명력이 다해 떨어진 녹각 등에서 얻은 추출물과 달리 해마다 스스로 자라는 것을 반복하는 녹용의 자가복제 재생의 힘을 그대로 담아 차원이 다른 진정한 노블케어의 정수를 선사할 예정이다. 

천수윤은 35세 여성에게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하였으며 사용 4주만에 안면 볼 부위 리프팅 개선, 피부 치밀도 개선, 눈꼬리 리프팅 개선, 피부 탄성 복원력 개선 등의 놀라운 효능이 검증되었다. 

또한, 천수윤 전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제품 무자극&저자극 임상테스트를 완료했다. 고급스러운 사용감과 매그놀리아향으로 소비자 만족도 설문 조사에서 호평을 받았다.

브랜드의 품격에 맞는 고급스러운 패키지 역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 런칭 전 사전 체험을 한 뷰티 인플루언서들은 앞다투어 프리미엄 브랜드다운 무게감 있고 격조 높은 제품 패키지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천수윤은 생명공학R&D기반 헬시뷰티 전문 기업 (주)뉴트리가 야심차게 준비하여 출시한 차세대 프리미엄 모던 한방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이번 천수윤을 통해 30대 이상의 여성들에게 혁신을 선사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천수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수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