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뷰티룸’ 집순이 효민의 뷰티 꿀팁
‘뷰티룸’ 집순이 효민의 뷰티 꿀팁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4.22 2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민, 친구와 함께 마미손 된 사연은?
공식 뻣뻣남 동한, 무용으로 선보이는 반전 매력 대공개!

지난 4월 8일 첫 방송 된 JTBC4 ‘뷰티룸’은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그루밍족을 위한 뷰티 정보를 함께 전하는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이다.

티아라 출신 효민, 시크릿 출신 전효성, 걸그룹 라붐의 솔빈,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이자 현 볼링 국가대표 신수지, B1A4 공찬, JBJ 출신 김동한, 신예 배우 정민규가 MC로 활약을 펼친다.

오는 22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뷰티룸 3회, 스타의 일상을 밀착 취재하는 ‘뷰파라치’ 코너에서는 소문난 집순이 효민의 특별한 힐링법이 공개됐다. 스케줄이 없는 날, 15년 지기 집순이 메이트의 집을 찾은 효민. 집순이의 장난감이라며 자칭 팩 덕후인 그녀가 준비한 것은 다름 아닌, 붙이는 순간 마미손이 된다는 새~빨간 마스크 팩! 난생처음 보는 빨간색 마스크 팩에 놀란 것도 잠시, 서로의 민낯에 함께 마스크 팩을 붙이며 붉어진 얼굴만큼이나 후~끈한 우정을 쌓은 그녀들의 이야기는 ‘뷰파라치’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뷰티룸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신나는 무용 수업! 현대 무용의 기본인 발레를 배우기 위해 여성 MC들이 발레복을 입는 열의까지 불태우며 본격 발레 수업에 나섰다. 수업이 시작되자마자 최고의 허당미를 뽐내며 뷰티룸 공식 ‘뻣뻣남’으로 등극한 동한!

MC들에게 주어진 프리 댄스의 시간, 방탄소년단 ‘봄날’ 커버댄스로 반전 매력을 뽐내며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는데. 과연 동한은 무용 퍼포먼스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수 있을까?

개성 만점, 7인 7색 MC들의 힐링법과 반전 매력이 펼쳐진 특별한 무대는 22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JTBC4 뷰티룸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