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05 (금)
 실시간뉴스
한소은, OCN <미스터 기간제> 캐스팅…윤균상-권소현과 호흡
한소은, OCN <미스터 기간제> 캐스팅…윤균상-권소현과 호흡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4.2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배우 한소은이 OCN <미스터 기간제>에 캐스팅됐다.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로, 최근 윤균상과 권소현 등 화려한 출연진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소은은 이번 작품으로 드라마 첫 주연을 맡으며 차세대 기대주로 떠올랐다. 한소은이 맡은 캐릭터는 학교를 쥐락펴락하는 천명고등학교의 퍼스트레이디 한태라.

한태라는 전국을 주름잡는 기업형 학원을 운영하는 엄마 밑에서 남부러울 것 없이 자라왔으며, 얼굴도 몸매도 완벽한 학생들의 워너비 스타이다. 특히, 한태라는 한없이 도도하고 무심할 것만 같지만 남모를 아픔과 힘듦을 간직한 인물로, 한소은은 태라를 통해 입체적인 캐릭터를 연기할 예정이다.

앞서 KBS2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웹드라마 <넘버식스>,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3>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한소은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외모는 물론 귀여움과 풋풋한 매력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다양한 드라마에서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인 그가 <미스터 기간제>에서는 한태라 역을 어떻게 소화해 낼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소은은 "좋은 선배님들 그리고 감독님과 함께 재미있는 작품을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부족한 부분도 있겠지만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OCN <미스터 기간제>는 <구해줘 2> 후속으로 오는 7월 방송될 예정이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