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9:25 (토)
 실시간뉴스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김권, 긴장감 보장하는 엔딩 장인 등극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김권, 긴장감 보장하는 엔딩 장인 등극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4.24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방송화면 캡쳐
사진출처=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방송화면 캡쳐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강성모(김권 분)의 진심은 무엇일까.

23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이안(진영 분)은 강은주(전미선 분)를 사이코메트리하던 중 강성모가 영성 아파트 살인 사건의 용의자라고 말하는 근택의 모습을 보게 된다. 강성모는 강은주가 살아있었다는 사실을 숨겨왔고, 강은주의 신분을 세탁하던 김갑용과 연결된 정황 역시 드러난 상황. 이안은 자신이 용의자로 될 수 있음에도 새로운 단서들로 인도하는 강성모의 의중을 파악할 수 없어 혼란스러워했다.

은지수(다솜 분)의 빈소를 찾아온 강성모는 은지수와의 추억을 회상하며 “네 말대로 이제 돌아가려고, 더 늦기 전에” 고백한 후 경찰서를 찾았다. 하지만 윤재인에게 조사를 받게 된 강성모는 “안이가 본 사이코메트리는 증거도 증언도 될 수 없습니다”고 말하며 이안에게 사이코메트리 능력이 있다는 사실을 공개적으로 밝히며 의아함을 자아냈다.

이 날 엔딩에서는 강성모의 사이코메트리 속에서 감금된 강근택의 모습이 비치며 또 한 번의 극적 반전에 성공했다. 이안은 조사실을 나서는 강성모의 팔을 잡았고, “보고 있을 거야. 널 살려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는 강성모의 목소리도 함께 듣게 된다. 앞서 강근택을 감금하고 있던 강성모는 “의심이 커지면 확신이 되고, 확신이 분노가 되겠지. 그 녀석은 너와 날 찾으려고 혈안이 될거야”라며 이안이 자신을 찾아올 것이라 확신하고 있었다.

강성모의 의중과 그가 밝히려는 사건의 진실은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게 흘러가며 극적 긴장감을 최고조로 이끌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