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0:25 (목)
 실시간뉴스
배우 차수연의 싱그러운 봄 스타일링
배우 차수연의 싱그러운 봄 스타일링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9.04.2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버 뷰티
사진 Queen 양우영 기자
사진 Queen 양우영 기자

봄의 기운이 완연한 4월의 퀸 표지는 배우 차수연이 장식했다. 차분하고 단아한 평소 이미지처럼 청순하면서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하는데 중점을 두고 헤어와 메이크업을 해주었다. 싱그러움이 가득한 4월의 퀸 커버 뷰티를 전한다.

스타일링 안수명 실장│메이크업&헤어 김정옥 원장, 지원 팀장(치치라보)│표지의상 한만순

사진 Queen 양우영 기자
사진 Queen 양우영 기자

POINT1. MAKE-UP

청아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하는데 중점을 두고 메이크업을 했다. 수분감이 많은 파운데이션과 오일을 섞어 사용해 촉촉한 피부를 표현했으며, 파우더리한 느낌을 피하기 위해 파우더는 사용하지 않았다. 눈썹은 한 올 한 올 결을 살려 자연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크림 베이지 컬러의 아이섀도를 눈두덩이에 넓게 발라주고, 아이라인을 그리지 않는 대신 마스카라를 풍성하게 발라 또렷한 눈매를 연출했다. 코랄 컬러의 치크와 립 제품을 브러시가 아닌 손으로 두들겨 발라 그라데이션 해줌으로써 혈색이 도는 피부색을 표현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POINT2. HAIR

우아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에 고급스러움을 더해 연출했다. 촉촉하고 윤기 나는 머릿결을 표현하기 위해 에센스를 발라준 후 미열의 드라이로 결 정리를 해준다.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위해 가장 굵은 고대기로 안쪽 머리에는 C컬만 넣은 후 겉 머리는 물결 웨이브를 넣어주었다. 두상에 따라 필요한 볼륨을 넣어 풍성함을 더해준 후 손으로 머릿결을 쓸어내려 마치 바람에 휘날린 듯한 자연스럽고 청순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