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4:20 (화)
 실시간뉴스
이 달의 뷰티뉴스
이 달의 뷰티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9.04.2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살롱의 자존심, PRIDE OF THE TOP 'IHEE'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디자이너의 위치를 30년간 유지하고 있는 아티스트 이희의 이름을 건 브랜드. 1997년 청담동에 자리를 잡은 이후 20여 년이 넘는 시간 동안 끊임없는 연구로 그 명성에 걸맞는 퀄리티를 자랑하며 수많은 셀럽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그녀의 열정과 노력은 아직도 진행 중이다.

1 열 손가락으로 전하는 진정한 아름다움, 살롱 드 영 Skin&Body
최고의 서비스와 전문화된 테크닉으로 아름다운 피부, 체형을 완성할 수 있는 살롱 드 영에서는 1:1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만나볼 수 있다.

2 SPA DE IHEE, ABSOLUTE ENHANCING SHAMPOO
자연유래 95.7%의 저자극 샴푸. 두피, 모발, 탈모, 볼륨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3 in 1 기능이 특징이다. 최근 탈모 방지 기능으로 주목 받고 있는 카페인을 함유해 그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3 닥터지, 센시어스™ 버블 토너 및 마일드 크림 2종 출시
심플하게 피부에 필요한 10가지 성분을 담아 건강한 Skip 케어를 가능하게 해주며, 피부가 편안하도록 10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민감해진 피부를 케어 해준다.

4 AHC, 20주년 기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스페셜 에디션’
AHC가 브랜드 창립20주년을 맞아 글로벌 아트 디렉터 정구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스페셜 에디션 세트’를 선보인다.

5 아이소이,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응급 토닉’
불가리안 로즈오일, 병풀, 어성초 등 진정 대표 성분을 함께 처방해 보습과 유수분 밸런스 조절은 물론 울긋불긋한 고민성 피부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6 보미라이, 원적외선 마스크
눈에 보이지 않는 깊은 파장의 원적외선 빛은 피부 세포 속 수분의 파장을 높여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원리로 중장년층의 피부노화로 인한 전반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