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35 (금)
 실시간뉴스
이 달의 패션뉴스
이 달의 패션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9.04.2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인의 스튜디오 콘크리트, 유니크 트래블 캐리어 브랜드 OOKONN과 캡슐 컬렉션 론칭

유아인이 이끄는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가 홍콩의 유니크 트래블 캐리어 브랜드인 오콘과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독일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와 360도 회전 가능한 히노모토 더블 휠로 제작되어 내구성과 유연성을 갖춘 캐리어는 3종의 정리 파우치가 내부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실용성까지 갖추었다. 또한 트래블 액세서리로 10가지 칼라의 가죽 러기지 택도 함께 출시될 예정이며, 캡슐 컬렉션 전 제품은 비이커 청담점과 비이커 공식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1 MUTEMUSE, <EDEN; Eve and Hawwah> 출시
독특한 콜라주 형태의 아트워크로 만들어진 와이드 스트랩 2종은 ‘불면의 밤으로 밀려드는 기묘하고 예민한 감각의 형태’를 모티브로 한 인썸니아와 ‘리드미컬한 알레그로 템포로 되풀이되는 경쾌한 연주’를 표현한 론도이다. 

2 스와로브스키, 유인나와 함께한 화보 공개
배우 유인나가 그녀 특유의 우아함이 돋보이는 화보 컷을 선공개 했다. 다리 쪽에 장식된 크리스탈 스완이 특징인 제품과 어울리는 유인나의 러블리 하고 우아한 이미지가 디자인을 돋보이게 한다.

3 LF 앳코너, 정소민 새 뮤즈 발탁
뮤즈 발탁과 함께 공개 된 이번 화보에서 정소민은 여성스러운 아이템들을 통해 봄 시즌 로맨틱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4 레스포색 X 알버앨바즈 19ss 콜라보레이션
따뜻하고 기발하며 낙관적인 디자인을 통해 ‘재미있고 두려움 없이 꿈을 가지고 살아가는 현대 여성’에 대한 사랑과 열망의 메시지를 선사한다.

5 투미,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2019 SS 컬렉션 공개
이번 캠페인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연안에 위치한 작지만 여유롭고, 아름다운 자연 경관이 매력적인 카탈리나 섬으로 떠난다. 탐험의 미학을 선보이며, 다양한 2019 ss 컬렉션과 함께 한 투미와의 여정을 소개한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