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0:35 (금)
 실시간뉴스
‘두남자국물닭갈비’&멸치회무침 ‘거북이횟집’, 상미반상·깐따삐아…‘생방송투데이’ 맛집 등장
‘두남자국물닭갈비’&멸치회무침 ‘거북이횟집’, 상미반상·깐따삐아…‘생방송투데이’ 맛집 등장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4.26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생방송 투데이’가 26일 오후 방송된다.

오늘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보고 먹고 즐기고! 3GO-부산 3GO 여행 △맛스타그램  - 닭갈비의 재발견! 맛의 신세계를 연 국물 닭갈비 △우리 동네 반찬 가게-봄철 나른함 깨우는 상큼한 손맛 △인생 분식 - 엄마의 마음이 묻어나는 20년 여고 앞 떡볶이 등이 방송된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 편에서는 부산으로 여행을 떠난다. 남포동 영도다리와 오륙도로에 있는 ‘스카이워크’, 다대포해수욕장 진입로에 있는 다대포음악분수를 둘러본다. 맛집으로는 기장해안로에 위치한 ‘거북이횟집’을 레포츠시설로는 광안해변로에 있는 광안리해양레포츠센터를 찾는다.

기장 ‘거북이횟집’은 멸치회무침이 인기인 회 전문점이다. 대변항 근처에 있다. 여러 가지 활어와 매운탕을 맛볼 수 있는데 그중 멸치비빔회가 인가가 높다고 한다.

△‘맛스타그램-닭갈비의 재발견! 맛의 신세계를 연 국물 닭갈비’ 편에서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22의 ‘두남자국물닭갈비’를 소개한다.

네이버 맛집 정보에 따르면 방이동 닭갈비 국물 맛이 남다른 맛집으로 알려진 ‘두남자국물닭갈비’는 2015년 ‘2TV저녁생생정보’에도 소개된 바 있다. 각종 야채와 통마늘 그리고 닭발을 넣어 매일매일 6시간 육수를 끓여 진하고 칼칼한 국물맛이 일품이란다. 대표메뉴인 국물닭갈비는 11000원이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봄철 나른함 깨우는 상큼한 손맛’ 편에서는 서울 강서구 화곡동 341-16 화창빌딩 1층 104호의 ‘상미반상’이 전파를 탄다. ‘상미반상’은 공장에서 직송받아 제조하는 반찬가게가 아닌 직접 매장에서 만드는 수제반찬 전문점이라고 한다.

△‘인생 분식-엄마의 마음이 묻어나는 20년 여고 앞 떡볶이’ 편에서는 서울 은평구 대조동 206-27의 동명여고 후문 인근에 있는 ‘깐따삐아’를 찾아간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와,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 전달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 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