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3:15 (목)
 실시간뉴스
5월 황금 연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공연
5월 황금 연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공연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9.04.3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디즈니 인 콘서트

대형 스크린으로 펼쳐지는 특별 제작 애니메이션 영상과 함께, 브로드웨이에서 활동하는 디즈니 콘서트 싱어즈가 노래하는 공식 라이선스 프로덕션이다. 미국, 영국 및 유럽, 일본, 홍콩, 대만 등 세계 유명 공연장들에서 투어로 개최되며 디즈니의 꿈과 희망을 음악으로 전하고 있다. 2014년 한국에서도 첫 내한 공연이 성사되며 “한국에서 느끼는 디즈니랜드”, “마치 한 편의 디즈니 뮤지컬을 감상한 느낌”, “디즈니와 함께 자란 우리에게는 무척 즐거운 시간” 이라는 관객들의 호평 속에 매진 행렬을 이어왔다. 더욱 집중된 공간, 공연만을 위한 전용극장에서 만나는 2019 디즈니 인 콘서트는 <인어공주>, <신데렐라>, <미녀와 야수>, <라이온 킹>, <겨울왕국> 등 디즈니의 대표적인 명작들의 감동을 생생히 살린다. 최근 새로 개봉한 <메리 포핀스 리턴즈> 삽입곡과 <코코> 의 ‘리멤버 미’ 등이 추가되어 팬들의 가슴을 더욱 두근거리게 할 사랑스러운 곡들이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마치 영화 속 캐릭터들이 노래하는 듯 실감나는 싱어즈의 연기와 노래, 그리고 디토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연주로 디즈니의 마법을 경험하게 할 것이다.
일시 5월18일부터 ~ 19일까지
장소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1 핑크퐁 클래식 나라 뚜띠를 찾아라
재미있고 신나는 클래식을 표방하는 이번 공연은 아이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아기상어', '티라노사우르스' 등 핑크퐁의 대표 동요와 함께 ‘동물의 사육제’, ‘라데츠키 행진곡’ 등 친숙한 클래식 곡들을 오케스트라로 선보인다.
일시 5월6일
장소 롯데콘서트홀

2 연극 <킬 미 나우>
선천적 지체장애로 아빠의 보살핌을 받으며 살아왔지만 독립을 꿈꾸는 17세 소년 ‘조이’와 작가로서 자신의 삶을 포기한 채 홀로 아들을 위해 헌신하며 살아온 아버지 ‘제이크’의 삶을 그린다. 특별하지만 평범한 아빠와 아들의 이야기이자, 죽음에 대한 이야기이며, ‘삶’에 대한 이야기이다.
일시 5월11일부터 ~ 7월6일까지
장소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

3 뮤지컬 <반 고흐와 해바라기 소년>
반 고흐와 어린 소년의 우정에 관한 감동 스토리가 담긴 작품으로 빈센트 반 고흐의 작품과 반 고흐가 사랑한 도시 ‘아를’이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게 되살아나는 마법 같은 무대를 선보일 전망이다. 어른은 물론 아이들이 반 고흐의 작품 세계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극의 흐름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했다.
일시 5월26일
장소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

4 김희성 파이프 오르간 독주회
오르가니스트 김희성의 스승이자 작곡가, 오르가니스트로 2017년 5월 15일에 세상을 떠난 프랭크 스펠러를 추모하기 위한 공연이다. 프랭크 스펠러는 40년 넘게 미국 텍사스 오스틴 주립대학의 교수로 재직하였으며, 오르가니스트 김희성은 프랭크 스펠러 교수가 배출한 첫 박사 제자이기도 하다.
일시 5월3일
장소 이화여대 음악대학 김영의홀

5 연극 <제르미날>
세계 최초로 노동자에 의해 구성된 프랑스 정부 ‘파리코뮌’을 전후로 몽수 지역의 탄광 노동자들의 삶에 대한 작품이다. 부르주아지 욕망과 이데올로기적 갈등, 그리고 노동자 간의 갈등, 노사협상 전후로 성장해가는 사측의 운영체계에 집중했다.
일시 5월3일부터 ~ 5일까지
장소 소극장 판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