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40 (금)
 실시간뉴스
[공식] ‘송이 매니저’ 임송 SM C&C 퇴사…박성광과 ‘전지적 참견 시점’ 하차
[공식] ‘송이 매니저’ 임송 SM C&C 퇴사…박성광과 ‘전지적 참견 시점’ 하차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4.30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광과 ‘송이 매니저’ 임송 / 박성광 인스타그램
박성광과 ‘송이 매니저’ 임송 / 박성광 인스타그램

방송인 박성광의 ‘송이 매니저’ 임송 매니저가 SM C&C를 퇴사한다. 임송 매니저가 퇴사하면서 박성광과 함께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도 하차하게 됐다.

박성광 소속사 SM C&C 측은 30일 “당사 소속 임송 매니저와 관련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고자 한다”며 “그동안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아왔던 임송 매니저가 4월 말일자로 당사를 퇴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꿈을 향해 도전하려는 임송 매니저의 열정을 응원하고 지지한다"면서 "박성광씨와 임송 매니저를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께 감사 인사드리며, 아낌없는 응원의 박수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임송 매니저가 퇴사함에 따라 두 사람 모두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하차한다.

이날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측은 "박성광과 임송 매니저가 하차한다"며 "이번 주(5월4일) 스튜디오 방송분이 마지막"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해 7월부터 '전지적 참견 시점'에 합류해 서로를 배려하는 스타와 매니저로 그간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신입 매니저였던 임송은 고군분투하는 사회 초년생의 모습으로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았으며 박성광은 그런 임송의 성장기를 돕는 스타의 모습으로 '스윗가이'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다.

박성광은 '전지적 참견 시점'으로 지난해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버라이어티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고, 임송 매니저는 '전지적 참견 시점' 매니저들과 인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특히 두 사람은 함께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며 '전지적 참견 시점'의 인기 파트너로 인정받았다.

한편 박성광과 임송 매니저의 '전지적 참견 시점' 마지막 방송분은 오는 5월4일 오후 11시5분 방송된다.

■ 다음은 SM C&C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 C&C입니다.

당사 소속 임송 매니저와 관련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그동안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아왔던 임송 매니저가 4월 말일자로 당사를 퇴사하게 되었습니다.

당사는 꿈을 향해 도전하려는 임송 매니저의 열정을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박성광씨와 임송 매니저를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께 감사 인사드리며, 아낌없는 응원의 박수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Queen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