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3:10 (금)
 실시간뉴스
양동근(YDG) 패밀리 참석, 슈퍼 팬키즈 서머 나잇 파티
양동근(YDG) 패밀리 참석, 슈퍼 팬키즈 서머 나잇 파티
  • 최하나 기자
  • 승인 2019.05.02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동근 패밀리.
양동근 패밀리.

아동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가 지난 달 30일 오후 서울 강남에 위치한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삼성센터에서 ‘#SUPERFANKIDS SUMMER NIGHT(슈퍼팬키즈 서머 나잇)’ 파티를 개최했다.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 이번 행사에는 가수 겸 배우 양동근(YDG)과 그의 패밀리가 나란히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양동근(YDG)은 심플한 그래픽 로고 티셔츠와 조거팬츠를 블랙계열로 스타일링하였으며, 화이트 컬러의 로고 티셔츠룩에 네온컬러 서머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준 양동근(YDG)의 아들과 MLB의 시그니처 어글리슈즈인 빅볼청키를 함께 매치해 트렌디한 서머 패밀리 룩을 선보였다.

양동근(YDG) 패밀리가 선보인 빅볼청키슈즈는 MLB에서 완판 행진을 기록하고 있는 어글리 슈즈로, 이벤트 당일 키즈 라인이 최초 공개되었으며, 그 외 여름시즌을 겨냥한 서머 아이템 트렌드를 제안했다.

한편, 양동근(YDG) 패밀리가 선보인 이번 2019 SUMMER 시즌 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여름 필수템인 비치볼과 튜브로 구성된 ‘SUMMER HOLIDAY SET(썸머 홀리데이 세트)’를 증정하는 어린이날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출처 MLB KID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