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0:15 (목)
 실시간뉴스
KBS 2TV<국민 여러분!> 김기남, 이주명과 코믹 인증샷 공개
KBS 2TV<국민 여러분!> 김기남, 이주명과 코믹 인증샷 공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5.02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김기남 개인 SNS 화면 캡쳐
사진출처= 김기남 개인 SNS 화면 캡쳐

<국민 여러분!>에 출연 중인 배우 김기남이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로 주목받고 있다.

김기남은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배우 이주명과의 사진을 공개하며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사진 속 김기남은 양정국 선거 홍보 의상을 입은 채 경직된 자세로 서 있고, 이주명은 그런 김기남을 뚫어질 듯 응시하며 어깨에 손을 올리고 있다. 다음 사진에서는 먼 곳을 응시하는 김기남과 카메라에 시선을 두고 있는 이주명의 모습이 한 공간에서 펼쳐지는 전혀 다른 감정선을 연출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김기남과 이주명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연출 김정현)에서 공부가 제일 쉬웠던 하버드 출신 보좌관 박왕고와 양정국(최시원 분)의 사기꾼 팀원이자 제자인 황승이로 열연하며 극과 극의 매력을 가진 썸 커플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금사빠(금방 사랑에 빠지는)’ 황승이는 박왕고에게 자신과 사귀지 않겠냐고 뜬금포 고백을 했고, 박왕고는 “공부가 더 좋습니다. 아직 저는” 이라며 거절의 뜻을 밝힌 바 있다. 시청자들은 두 사람의 이색 러브라인 전개에 “나중에 둘이 꼭 잘되게 해주세요”, “웃을 일 없었는데 두 사람보고 실컷 웃네”, “공부 빼고 잘하는 게 하나도 없어 ㅋㅋ 이번 연애는 제발 성공하길 ㅎㅎ” 등 지지의 뜻을 보내고 있다.

김기남은 <국민여러분!>을 통해 지금껏 보지 못한 색다른 보좌관 캐릭터를 선보이며 매 등장마다 신선한 웃음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