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계절솥밥‘도꼭지’, 비빔라면‘멘야하나비’, 통단팥빵‘연호당’ 등장
‘생방송투데이’ 계절솥밥‘도꼭지’, 비빔라면‘멘야하나비’, 통단팥빵‘연호당’ 등장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5.02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생방송 투데이’ 2320회가 2일 오후 방송된다.

오늘 ‘생방송 투데이’ 2320회에서는 △전격 체험! 비교TV-바다낚시 VS 민물낚시 △맛의 승부사-계절마다 최고의 맛을 담아낸 솥밥 △소문의 맛집-기본 1시간 대기! 상식 파괴 비빔라면 △골목 빵집 - 소리까지 즐거운 바삭함! 주머니빵 편 등이 방송된다.

△‘맛의 승부사-계절마다 최고의 맛을 담아낸 솥밥’ 편에서는 서울 마포구에 있는 ‘도꼭지’를 찾아간다. ‘수요미식회’에서도 소개됐던 이곳은 계절솥밥부터 도미살과 함께 밥을 같이 먹을 수 있는 도미솥밥까지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핫플레이스로 뜨고 있는 곳이다.

‘도꼭지’ 대표 점심 메뉴인 고등어구이+계절솥밥 13000원, 삼치구이+계절솥밥 14000원, 제주갈치구이+계절솥밥 18000원이다. 제주산갈치조림은 35000원이다. 매일 오후 3시~5시 사이는 브레이크 타임이다. ‘도꼭지’는 서울 마포구 서울 마포구 백범로10길 30(신수동 36-3) 1층에 있으며 지하철 대흥역 4번출구로 나와 30m정도 걸은 뒤 왼쪽 골목으로 내려가면 있다.

△‘소문의 맛집 - 기본 1시간 대기! 상식 파괴 비빔라면’ 편에서는 서울 서초구의 ‘멘야하나비 신사점’을 소개한다.

일본식 비빔 라멘 전문점인 ‘멘야하나비’도 ‘생활의달인’과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바 있다.  대표 메뉴인 나고야마제소바 10000원, 네기시오나고야마제소바 11000원이다.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101안길 18-1(잠원동 10-44)에 있다. 지하철 신사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거리다.

△‘골목 빵집 - 소리까지 즐거운 바삭함! 주머니빵’ 편에서는 서울 마포구의 ‘연호당’을 소개한다.

홍대 빵 맛집 ‘연호당’은 서교초등학교 인근에 있는 빵집으로 단팥빵이 맛있는 베이커리 카페로 알려져 있다. 디저트 브래드 전문점. 쌍둥이 형제가 운영하는 곳으로 매일 아침 빵을 굽는다. 메뉴로는 인절미빵, 고구마 인절미빵, 주머니빵, 레몬 주머니빵, 토마테 브레드, 모카 초코, 오랜지 브레드, 우유 브레드, 12곡 브레드 등이 있다.

호두와 통단팥의 통단팥빵, 상큼한 유자맛의 진유자빵, 크림치즈 소보로 등이 인기메뉴라고 한다.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25길 28에 있으며 지하철 홍대입구역 7번출구에서 도보로 6분 거리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와,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 전달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 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