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임창정, 연예 아카데미 설립... 사업 확장 나선다
임창정, 연예 아카데미 설립... 사업 확장 나선다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5.03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창정, 연기학원 사업 시작
임창정, 연기학원 사업 시작

임창정이 연기학원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든다

임창정 소유의 소속사 예스아이엠(YESIM)엔터테인먼트 오픈 파티가 오는 5월 14일 본사 사옥에서 개최된다.

임창정은 지난해 8월, 7호선 강남구청역 근처 250평 규모의 <예스아이엠 트레이닝 센터>를 오픈했다. 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를 비롯, 각종 기획사와 작품을 통해 데뷔할 인재들을 위한 교육 기관을 설립한 것. <예스아이엠 트레이닝 센터>에서 연기와 엔터테인먼트 교육을 받고 자격을 갖춘 수강생들은 캐스팅, 오디션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연예계에 진출할 기회를 갖게된다.

또한 5월 14일 오픈파티 당일, 파주에 600평 규모의 <예스아이엠 플레이어 센터>를 오픈한다. <예스아이엠 플레이어 센터>는 <예스아이엠 트레이닝 센터>를 거친 수강생들과 외부 배우들이 다양한 작품을 촬영하며, 자체적으로 드라마와 영화를 제작할 예정이다.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웹콘텐츠, 영화 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 MBC 드라마 ‘미씽나인’의 손황원 작가와 집필계약을 체결했으며, 임창정이 기획 및 집필에 참여하고 주연을 맡은 코믹 액션 모험 드라마 ‘여차저차 어기여차’(가제)는 올 하반기 제작을 목표로 대본 작업에 한창이다.

또한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가 만드는 첫 영화, ‘띠엔’(가제)도 내년 상반기 크랭크인을 목표로 준비가 진행되고 있다.

임창정은 “나도 오디션에서 수백번 떨어져봤다”며 “그 당시 나에게 믿음을 주셨던 멘토가 계셔서 용기를 낼 수 있었다. 이제는 연기에 어려움을 겪는 친구들에게 내가 그 역할을 맡아주고 싶다.”라고 밝혔다.

이어 “지난 20년간 대중 여러분께 받은 사랑을 돌려드릴 차례”라며, “어떻게 돌려드려야할지 고민하던 중,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라는 형태를 통해 노력하기로 마음먹었다”라고 말했다.
 

[Queen 박유미기자] 사진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