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25 (금)
 실시간뉴스
음악 영화 <로켓맨>, <라라랜드>·<보헤미안 랩소디> 명성 이을까…<킹스맨> 태런 에저튼이 주역
음악 영화 <로켓맨>, <라라랜드>·<보헤미안 랩소디> 명성 이을까…<킹스맨> 태런 에저튼이 주역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9.05.0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킹스맨>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배우 ‘태런 에저튼’이 영화 <로켓맨>으로 돌아온다. 전 세계 2억5,000만장 앨범 판매, 80개국 3,500회 공연, 그래미 어워즈 5회 수상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전 세계를 가슴 뛰게 만든 팝의 황제 ‘엘튼 존’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이에 6월 개봉을 확정한 이 영화가 <라라랜드>, <보헤미안 랩소디>의 명성을 이을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로켓맨> 속 엘튼 존은 레이디 가가, 에드 시런, 샘 스미스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우상이자 전 세계를 열광시킨 팝의 아이콘이다. 영화는 엘튼 존의 환상적인 무대부터 개성 넘치는 패션과 드라마틱한 스토리까지 그의 관한 모든 이야기를 담아냈다.

특히 ‘Rocket man’, ‘Your Song’, ‘Goodbye Yellow Brick Road’ 등 현재까지도 전 세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엘튼 존의 수많은 히트곡이 영화 속에 삽입돼 국내 극장가에 또 한 번의 음악 영화 돌풍을 예고한다.

또한 엘튼 존이 직접 제작에 참여해 디테일한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영화의 리얼리티를 높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영화 <킹스맨> 시리즈의 흥행 주역이자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 태런 에저튼이 엘튼 존으로 완벽 변신, 자신의 필모그래피 사상 최고의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