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KBS2 <배틀트립> 김소현♥손준호 로맨틱 마카오 여행 공개!
KBS2 <배틀트립> 김소현♥손준호 로맨틱 마카오 여행 공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5.03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사진제공=쇼온컴퍼니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오는 4일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 출연한다.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남편 손준호와 함께 오는 4일 오후 9시 15분 KBS 2TV에서 방송되는 <배틀트립> 출연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KBS 2TV <배틀트립>은 출연자가 실제로 여행 루트와 일정 등을 계획하고 경험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그 과정에서 현실적인 팁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여행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색다른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주 <배틀트립>에 출연한 장윤정, 도경완 부부에 이어 ‘부부 여행’ 특집으로 금주 방송에서는 결혼 8년 차인 김소현, 손준호가 출연해 여행 설계자로 로맨틱한 마카오 여행을 설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방송에서 MC 성시경의 “단둘이 여행을 가신 적은 있냐”는 질문에 손준호는 “저희는 둘이 여행 가본 적이 한번도 없고 (양가 부모님을 모시고) 가족 여행만 갔었다”고 답했다.

MC 이휘재는 이어 “두 분은 신혼여행 어디 다녀오셨냐”고 질문했고 이에 김소현은 “저희는 몰디브를 갔었다. 저는 가서 안에만 있고 너무 답답했다. 듣고 보니 저는 도경완씨랑 여행 스타일이 비슷한 것 같다”고 말했다.

금주 방송에서 김소현, 손준호 부부의 여행기가 공개될 예정으로 “멋진 공연과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아시아의 작은 유럽 마카오에 다녀왔다”며 ‘뮤지컬 부부’다운 로맨틱 여행을 예고했다.

특히 김소현은 여행 중 손준호를 위한 특별 이벤트까지 준비했다는 후문으로 본 방송에 기대감을 높여 귀추가 주목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