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Will You Marry Me ? 5월의 신부를 위하여
Will You Marry Me ? 5월의 신부를 위하여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9.05.05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케어
사진제공 시선끌다
사진제공 시선끌다

인생의 단 한 번, 가장 특별한 날을 앞두고 예비 신부들은 어떤 준비를 할까.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가 되기 위한 그녀들의 관리법을 전문가에게 들어보았다.

도움말 및 자료 제공 살롱드 영 이선영 원장│사진제공 시선끌다

‘라인’에 주목하라

예비 신부를 위한 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라인’이다. 어떤 웨딩드레스를 입느냐에 따라 강조해야 할 라인이 결정된다. 넥 라인이 드러나는 디자인을 선택했다면, 목, 쇄골, 어깨라인의 부위를 통칭하는 ‘데콜테 라인’을 매끄럽게 정리 한다. 머메이드형이나 H형의 시스 라인의 경우 등에서 엉덩이로 내려오는 라인이 강조되는 디자인이므로 복부와 하체로 이어지는 라인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야한다.
등의 노출이 많은 드레스는 등에 모든 이들의 시선이 집중되기 마련. 따라서 등 라인을 매끄럽게 만드는데 공을 들이며 등의 트러블과 색소침착, 피지 관리도 동반된다. 웨딩드레스는 상체가 강조되는 디자인이 많으므로 예비 신부를 위한 관리에는 기본적으로 상체 데콜테 라인 관리가 포함되는 것이 일반적이다.
여기서 가장 궁금한 것은 아마 ‘가격’이 아닐까? 목이 길어 보이도록 해주고, 아름다운 쇄골 라인과 매끈한 팔 라인을 완성시켜주는 상체 데콜테 라인 관리는 보통 20~30분 정도가 소요되며 1회에 5만 원 정도다. 목과 어깨, 가슴, 옆구리 엉덩이까지 이어지는 라인을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상체&하체 관리에는 대략 60분 정도가 걸리며 가격은 1회에 10원 선이다. 건강한 뒤태 라인을 만들어주는 등 라인 관리는 1회에 5만 원 정도며 50분 정도를 투자한다. 가격은 샵마다 다를 수 있으니 미리 문의하고 가는 것을 잊지 말자.

혼자서도 잘해요
홈 케어

바쁜 일상을 유지하며 결혼을 준비한다는 것이 쉽지 않을 것이다. 식장과 스드메, 혼수와 집… 신경 써야 할 것이 투성이라 샵에 할애 할 시간이 부족하다면 홈 케어 법에 주목해보자. 모든 관리는 ‘꾸준함’이 키포인트다. 결혼식 당일,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위해 클렌징은 되도록 자극 없이 해주며 너무 잦은 딥클렌징은 피하는 것이 좋다.
수분 보충을 충분히 해주는 것도 중요하다. 시트 마스크를 주 3회 이상 꾸준히 해 수분을 보충해주어야 한다. 마스크 팩 이후 충분히 적셔진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하지 않도록 피부 타입에 맞는 크림으로 마무리 해준다.

어려울 것만 같은 라인 관리도 홈 케어가 가능하다. 양 손의 엄지와 검지를 이용해 턱 중앙에서 귀 뒤까지 천천히 리프팅하듯이 끌어준 후, 턱관절 아래의 뺨 부분인 교근과 옆 광대라인, 관자놀이 부분에 주먹을 가볍게 쥐고 지압하며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 얼굴에 있는 혈점을 꾸준히 지압하면 리프팅 효과와 더불어 안색을 밝게 만들어 준다.
마지막으로 얼굴의 안 쪽에서 바깥쪽으로 쓸어 준 뒤 위에서 아래로 천천히 내려오면서 쇄골의 안쪽인 터미누스 라는 부위로 보내주면 노폐물을 배출하는데 효과적이다.    

살롱드 영 이선영 원장
살롱드 영 이선영 원장

이선영 
現 살롱드 영 원장
現 연성대학교 겸임 교수

건국대학교 생물공학과 향장생물공학 박사 수료
숙명여자대학교 향장미용학과 석사 졸업
경희대학교 불어불문학과 학사 졸업
한서대학교 조교수 역임
여주대학교 겸임교수 역임
삼육보건대학교 외래교수 역임
연성대학교 외래교수 역임
원광디지털대학교 외래교수 역임
군장대학교 외래교수 역임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