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8:00 (토)
 실시간뉴스
평창더위사냥축제위원회, 5월의 작은 음악회 개최
평창더위사냥축제위원회, 5월의 작은 음악회 개최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9.05.08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평창더위사냥축제 성공기원 및 땀띠공원 바닥분수 개장 축하

5월 9일 저녁 7시, 2019 평창더위사냥축제 성공을 기원하고 땀띠공원 바닥분수 개장 축하를 위해 바닥분수 조성지(대화면 대화리 1150)에서 작은 음악회가 열린다.

꿈의 대화 5월의 작은 음악회는 평창더위사냥축제위원회(위원장 마해룡)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2019 평창 더위사냥축제 성공개최 기원과 꿈의 대화 캠핑장 이용객 및 축제 관광객에게 밝은 이미지를 주기 위해 조성한 바닥분수 개장축하를 위해 개최되는 면민 화합을 위한 작은 음악회이다.

이날 행사에는 원주예술단 단원 박상수, 가수 김진, 권노해만, 민보라, 이정남, 요들러 김진구의 공연과 함께 간단한 음식이 준비될 예정이며 더위사냥축제 및 바닥분수 조성 추진 경과보고 및 여름에만 사용하는 더위사냥 축제장을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도록 조성한 땀띠공원의 명칭을 주민들에게 알릴 계획이다.

평창더위사냥축제위원장(마해룡)은 “마을 주민들의 화합과 함께 앞으로 개최 될 평창 더위사냥축제가 폭염으로 더운 여름에 관광객들에게 각광받는 축제가 되길 기원하며 성공개최기원을 위해 모든 주민들이 함께하셔서 즐거운 저녁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평창더위사냥 축제는 지난 해 “대한민국 빅데이터 축제대상”에서 지역경제 활성화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축제기간 방문객의 소비지출과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가장 높은 축제로 평가 받고 있다. 


[Queen 김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