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삼성전자서비스, KSQI 우수콜센터 10년 연속 선정
삼성전자서비스, KSQI 우수콜센터 10년 연속 선정
  • 이광희 기자
  • 승인 2019.05.09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국어·채팅상담·원격진단… 24시간 365일 서비스 제공
윤석한 상무 “고객이 원하는 그 이상의 상담서비스할 것”
삼성전자서비스 직원들이 KSQI 우수콜센터 10년 연속 선정을 홍보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서비스 직원들이 KSQI 우수콜센터 10년 연속 선정을 홍보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서비스(대표이사 심원환)가 가전제품 상담서비스 우수콜센터로 선정되며 '국내 최고의 서비스 기업'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9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가전서비스 10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전문 평가단이 콜센터 상담서비스를 체험하며 평가를 진행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 중심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10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에게 신속 정확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상담 인프라 및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상담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콜센터를 24시간 365일 운영하고 있으며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 상담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고객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지 않고 문제를 진단받고 즉시 해결할 수 있도록 '실시간 맞춤형 채팅상담', '원격진단 서비스' 등을 실시하고 있다.

윤석한 삼성전자서비스 고객상담팀장 상무는 "고객 감동의 상담서비스 실천을 위해 끊임없는 혁신 활동을 추진하여 '고객이 원하는 그 이상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Queen 이광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