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2:45 (목)
 실시간뉴스
‘컴백 D-5’ 위키미키,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중독성 甲’
‘컴백 D-5’ 위키미키,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중독성 甲’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5.10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2차 트랙리스트와 함께 새 앨범을 미리 만날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지난 9일 위키미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과 2차 트랙리스트를 게재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한 총 3곡이 담긴다.

이번 앨범은 위키미키만의 다채로운 틴크러쉬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먼저 타이틀곡 ‘Picky Picky(피키피키)’는 파워풀하고 당당한 매력이 가득한 곡이다. 특히, ‘Picky Picky’라는 훅(HOOK)과 위키미키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져 중독성 강한 음악임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국내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유명 프로듀서 차쿤과 해외 유명 작가진이 함께 작업한 곡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함께 수록된 발랄한 후렴이 특징인 팝 댄스 곡 ‘너 하고 싶은대로 다 해(너.하.다)’와 어쿠스틱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미디어 템포의 팝 발라드 곡 ‘좋아한다 안 한다’는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위키미키의 다양한 음악적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한다.

한편,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위키미키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앨범 ’LOCK END LOL’을 공개할 예정이며, 같은 날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판타지오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