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6:00 (토)
 실시간뉴스
닥터폴스, 시린이 예방에 탁월한 '덴탈튜브 기프트 박스’ 리뉴얼 출시
닥터폴스, 시린이 예방에 탁월한 '덴탈튜브 기프트 박스’ 리뉴얼 출시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9.05.10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브레스(숨결) 케어 브랜드 닥터폴스가 치아 손상없이 프라그와 시린이 예방에 탁월한 천연유래성분 치약 ‘닥터폴스 덴탈튜브 기프트박스’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닥터폴스 덴탈튜브는 치약 내 타르색소, 광물성오일, 가습기살균제 성분 등 12가지 유해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고급 연마제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헬스앤뷰티(H&B) 스토어를 중심으로 다양한 국내외 고급 치약이 소개되면서 프리미엄 치약 시장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지난 2018년 바닐블랙티, 라임만다린, 패츌리머스크 향 3종을 출시한 닥터폴스는 치과의사들이 조합한 안전한 성분들에 전문조향사가 개발한 독보적인 향을 더하고 디자인을 살린 패키지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상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닥터폴스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난 1년간의 사랑을 새로운 선물 패키지로 보답하게 되어 기쁜 마음”이라며 “브레스 케어 브랜드로서 치약 외의 신제품을 올 하반기 출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닥터폴스는 ‘의학이 놓치는 부분을 살피고, 매순간 우리의 삶을 채워나갈 치유를 처방’하는 큐어스크립트의 기업 철학을 담은 브레스(숨결) 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공팔리터 캠페인에서 평점 5점 만점 중 4.8점과 추천율 99%를 기록한 바 있으며 현재 100여 개 치과와의 제휴를 통해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