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0 (금)
 실시간뉴스
강남, 새 소속사와 전속계약 체결…”태진아 선생님께 큰 감사. 앞으로도 아들로서 효도할 것”
강남, 새 소속사와 전속계약 체결…”태진아 선생님께 큰 감사. 앞으로도 아들로서 효도할 것”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5.1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방송인 강남이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 새롭게 둥지를 튼다.

강남은 최근 진아엔터테인먼트를 떠나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다.

2011년 힙합 그룹 엠.아이.비(M.I.B)로 데뷔한 강남은 2015년 연말, 트로트계의 대부 태진아와 콜라보레이션을 하며 그와 본격 인연을 맺었다. 이후 SBS <정글의 법칙>, MBC <나 혼자 산다>,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KBS 2TV<우리 동네 예체능> 등 각종 예능에서 두각을 보이며 이름을 알렸고, '사람팔자', '장기자랑' 등 태진아와 듀오로 활동하며 트로트 가수로서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강남의 이적 소식에 진아엔터 측은 “그가 어디에서든 잘 되길 바란다. 강남은 노래뿐 아니라 예능 센스가 뛰어난 친구다.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가 그의 예능 활동 및 여러 활동에 큰 지지자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강남의 활동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아버지로서 강남의 가수 활동과 여러 활동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새 출발 소식을 알린 강남은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새로운 곳에서 새 출발을 하게 됐다는 소식을 알리게 되어 기쁘기도 하고 설레기도 한다.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동안 아들처럼 돌봐주시고 이끌어 주신 태진아 선생님께 정말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더 큰 효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자랑스러운 아들 강남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