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0:40 (수)
 실시간뉴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오상진, 김원희 스타 식객들과 함께하는 한끼 이야기... 14일 첫 방송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오상진, 김원희 스타 식객들과 함께하는 한끼 이야기... 14일 첫 방송
  • 최하나 기자
  • 승인 2019.05.13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4일 밤 10시 TV조선 첫 방송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4일 밤 10시 TV조선 첫 방송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 TV조선에서 14일 첫 방송을 탄다.

만화가 허영만의 특별한 미식여행을 테마로 하는 '식객 허영만의 백반여행'은 전국 각지의 감칠맛 나는 백반 한끼에 담긴 이야기를 전한다.

영화와 드라마 등 다양한 포맷으로 제작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화 '식객'(食客) 원작자인 만화가 허영만이 일상과 허기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백반(白飯) - 흰 쌀밥과 국 몇 가지 반찬을 놓는 한상차림'을 선보인다.

매일 바뀌는 반찬에는 가족들을 생각하며 장을 보고 매 끼니 반찬을 걱정하는 분들의 마음이, 매일 백반을 찾는 이들에게는 어느 하루 쉬운 날 없는 직장인들의 애환이, 밥상에 올라오는 식재료를 통해서는 그 지역의 정서를 알 수 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는 스타 미식가로 꼽히는 스페셜 게스트가 백반로드에 동행한다.

최근 요리 토크쇼에서 셰프 겸 MC를 시작으로 미식가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정보석, 15년 차 베테랑 주부이자, 다양한 요리 명인의 비법을 전했던 배우 김원희, 맛을 아는 맛있는 남자로 활약하며 미식가로 알려진 배우 오지호, 요리 하는 것을 즐기며 이탈리아 요리까지 섭렵한 맛깔스러운 '요섹남' 오상진 아나운서 등 다양한 스타 식객들이 등장, 평범한 밥 한 끼에 담긴 평범하지 않은 이야기를 함께한다.

한편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내일(14일) 밤 10시에 TV CHOSUN을 통해 처음으로 전파를 탄다.

[Queen 최하나기자] 사진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