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4:25 (금)
 실시간뉴스
위키미키 오늘 컴백…타이틀곡 ‘Picky Picky’ MV 2차 티저 공개
위키미키 오늘 컴백…타이틀곡 ‘Picky Picky’ MV 2차 티저 공개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5.14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드디어 오늘(14일) 두 번째 싱글 앨범을 발표하며 컴백한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 앨범 ‘KISS, KICKS(키스, 킥스)’ 이후 약 7개월만에 발매되는 이번 앨범 ‘LOCK END LOL(락앤롤)’은 위키미키의 극대화 된 틴크러쉬 매력을 만나 볼 수 있다고 알려져 발매 전부터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 가운데 위키미키가 컴백을 하루 앞둔 지난 13일 공식 SNS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의 타이틀 곡 ‘Picky Picky(피키피키)’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치를 최고로 끌어올렸다.

해당 영상 속 위키미키는 앞서 공개 된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어 러블리 갱스터에서 스쿨걸로 변신, 학교에 잠입해 각자의 캐릭터에 몰입하고 있다. 교실에서의 '하이틴 크러쉬(HIGH TEEN-CRUSH)' 매력이 넘치는 위키미키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2차 티저 영상에는 타이틀곡 ‘Picky Picky’ 안무와 함께 짧지만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일부가 공개 되면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위키미키의 타이틀곡 ‘Picky Picky’는 펑키한 트랙에 ‘Picky Pikcy’라는 중독성 있는 훅이 매력적인 곡이다. 뿐만 아니라 티저를 통해 공개된 ‘Like it, don't like it. Luv it, don't want it. Weki Meki, I'm so Picky’라는 가사에서 보여주듯 호불호를 당당하게 표현하는 동시에 위키미키의 파워 넘치는 ‘틴크러쉬’의 완결을 보여줄 예정이다.

위키미키는 오늘(14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을 정식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Picky Picky’를 비롯한 총 3곡이 수록되었으며 다채로운 위키미키 멤버들의 모습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위키미키는 오늘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Queen 이주영 기자] 위키미키 / 사진 = 판타지오 뮤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