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4:10 (토)
 실시간뉴스
제1회 청풍호 울트라마라톤/의림지 건강마라톤대회 열려
제1회 청풍호 울트라마라톤/의림지 건강마라톤대회 열려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9.05.1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청풍호 울트라마라톤/의림지 건강마라톤대회가 5월 18일부터 2일간 펼쳐진다.

제천시육상연맹이 주최 ․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마라톤 마니아층을 위한 ‘청풍호 울트라 마라톤대회’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의림지 건강마라톤 대회’로 구분된다.

이번 대회는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마라톤 마니아들에게 건전한 기회의 장을 제공하는 한편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마라톤을 통해 건강 증진과 유대감을 형성하고 화합의 장을 이루는데 기여하는 취지로 시작됐다.

올해 제1회를 시작하는 이번 대회는 울트라마라톤 500여명 및 건강마라톤 300여명의 선수와 관계자 및 가족들을 포함하여 1,000여명이 참가한다.

코스는 제천 의림지 쉼터광장을 시작으로 박달재-금성-청풍으로 이어지는 울트라마라톤 100km코스와 봄바람을 맞으며 의림지 일원을 가볍게 뛸 수 있는 건강마라톤 5km코스로 진행되며, 입상자에게는 상금과 부상이 주어지고,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티셔츠와 지역특산품이 제공된다.

또한, 대회 식전행사로 대한민국 여자마라톤 국가대표 최경선 선수의 팬 사인회 및 박동준 색소폰, 난타공연, 힙합, 댄스퍼포먼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돼 대회를 풍성하게 채울 계획이다.


[Queen 김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