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3:50 (금)
 실시간뉴스
에듀윌 사회복지사 학점은행제 과정 위한 ‘프리미엄 패키지’ 및 경영학 이벤트 선봬
에듀윌 사회복지사 학점은행제 과정 위한 ‘프리미엄 패키지’ 및 경영학 이벤트 선봬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5.19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를 통해 사회복지사 2급과 경영학/ CPA등 다양한 학위 및 자격을 취득할 수 있는 과정을 운영하고,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학점은행제란 학교 밖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형태의 학습과 자격과정을 학점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한 제도다. 학습자가 일정 기준 이상 강의를 이수하면 관련 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다양한 평생교육의 학습결과를 사회적으로 공정하게 평가 인정하는 제도인 것.

이에 따라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2급과 경영학/CPA등 학위 취득을 원하는 이들이 보다 쉽게 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학점은행제 수강과정을 론칭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의 학점은행제 과정 중 특히 인기있는 과정은 사회복지사 과정이다. 사회복지사 자격증은 성별과 연령에 제한 없이 다양한 사회복지 관련 직종에 취업할 수 있어 취업준비생 뿐만 아니라 퇴직 후 제 2의 영역에 도전하려는 이들에게도 유리하다.

에듀윌은 각 자격 과정별 패키지 상품으로 수험자들이 보다 실속 있게 과정을 만날 수 있도록 지원중이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2급 프리미엄 패키지’ 또한 그 중 하나다.

현장실습 과정을 제외한 사회복지사 2급의 1년 전 과정을 하나의 과정으로 구성해 한 번의 신청으로 자격증 취득까지 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 패키지에는 삼성노트북 컴퓨터, 13과목의 강의교안, 학점은행제 안내서와 프리노트 세트, 실습기관 리스트, 학사일정표 등이 포함된 웰컴박스 등 70만원 상당의 혜택도 모두 포함되어 있다.

한편 오는 7월 경영학, CPA과정 관련 학점은행제 개강반 수험생 대상 ‘경영학, CPA 多多多 다이렉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주기적으로 실시되는 해당 이벤트의 인기는 생각보다 뜨겁다. 경영학/CPA 전 과목당 40석이 한정된 탓에, 매회 인기 과목들의 경우 이벤트 페이지를 열자 마자 마감되기도 한다고.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의 이 같은 인기에 대해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경영학/CPA 과정 전과목을 보유하고 있고, 때문에 수험생들이 조금만 서두르면 인기 과목을 70% 할인된 과목에 만날 수 있어 인기가 높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본 이벤트는 7월 16일(화)까지 진행되며, 에듀윌에서 학점은행제 및 사회복지사 2급, 경영학/CPA 학위 취득 관련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