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3:55 (수)
 실시간뉴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미국의 유령개/브라질 수상한 언덕/WOW시그널 정체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미국의 유령개/브라질 수상한 언덕/WOW시그널 정체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5.19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19일) 오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 866회에서는 ◇죽어서도 영원히 ◇수상한 언덕들 ◇광부의 비밀 ◇WOW 시그널의 정체 등이 소개된다.

◇죽어서도 영원히

1929년 미국, 한 시민이 누군가의 무덤을 찾던 중 한 마리의 개를 목격하는데…. 뜻밖에 그것은 유령 개였다. 강아지가 유령이 되어 무덤을 떠돌게 된 사연은 과연 무엇일까.

◇수상한 언덕들

2018년 브라질, 전 세계 주요 언론의 헤드라인을 장식한 뉴스가 있었는데…. 그것은 특별한 장소에 관한 것으로 아주 놀라운 풍경이 펼쳐지고 있는 곳이었다. 수상한 언덕의 신비한 이야기를 ‘신비한TV 서프라이즈’를 통해 만나본다.

◇광부의 비밀

1990년대 탄자니아, 한 마을에서 끔찍한 성폭행 사건이 발생하는데…. 그리고 얼마 후 한 남자가 유력한 용의자로 체포된다. 성폭행 범인으로 몰렸던 그가 무죄를 주장할 수 있었던 놀라운 이야기는 과연 어떤 것이었을까.

◇WOW!

드넓은 우주에 인류 외에도 또 다른 생명체가 존재하는가는 오랫동안 수수께끼였는데…. 그런데 뜻밖에도 실제 우주에서 보내온 신호가 포착된다. WOW 시그널이라 불렸던 특별한 신호의 정체를 알아본다.

한편 ‘언빌리버블 스토리-운명의 장난’에서는 2019년 중국, 결혼을 앞둔 한 예비신부의 안타까운 사연을 소개한다.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형식으로 재구성해 ‘과연 그 사건은 사실일까’ ‘과연 그 사건의 진실은 무엇일까’라는 의문을 시청자와 함께 함으로써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주고자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