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10 (금)
 실시간뉴스
표지모델 정다혜, 5월의 뷰티 스타일링
표지모델 정다혜, 5월의 뷰티 스타일링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9.05.25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버스토리
사진 Queen 양우영 기자
사진 Queen 양우영 기자

행복한 일만 가득할 것 같은 5월의 퀸 표지는 배우 정다혜가 장식했다. 두 아이의 엄마로, 배우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그녀. 뷰티풀한 그녀에게 마음을 빼앗겼다면 연출 노하우를 잘 살펴보자.

스탕일링 안수명 실장│헤어&메이크업 하정 실장, 이태리 실장(이희)│표지의상 한만순

사진 Queen 양우영 기자
사진 Queen 양우영 기자

MAKE-UP

봄의 산뜻하고 가벼운 느낌을 얼굴에 담았다. 피부는 원래의 톤을 살려 파운데이션을 이용해 가볍게 터치해주었다. 아이섀도는 오렌지 컬러를 눈두덩이에 넓게 발라주고 아이라인은 가볍게 눈꼬리만 살짝 올려 그려 무거워 보이지 않도록 했다. 속눈썹은 뷰러로 바짝 집어 인형 같은 속눈썹을 연출했다. 마스카라는 속눈썹 끝쪽에만 살짝 발라주는 것이 포인트. 코랄 빛의 블러셔를 이용해 눈 밑에서 살짝 떨어진 부분부터 가로로 펴라주었는데, 이런 터치법은 얼굴이 짧아 보여 훨씬 동안으로 보이게 해준다. 립은 전반적으로 오렌지 톤을 선택해 발라 마무리했다. 

사진 Queen 양우영 기자
사진 Queen 양우영 기자

HAIR

컨셉에 맞춰 대체적으로 사랑스럽고 러블리 한 느낌을 연출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잔머리를 가닥가닥 살리면서 전체적으로 내추럴한 느낌의 굵은 웨이브를 주었다. 이때 헤어 제품은 내추럴한 느낌을 살릴 수 있는 컬 크림 위주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어야 하는 표지 컷에는 볼륨감을 좀더 풍성하게 연출하고, 컬 자체를 깔끔하게 표현해 우아한 느낌을 살렸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