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1:00 (금)
 실시간뉴스
자올 닥터스오더, 토스 행운퀴즈 바람타고 자올 부스터 1+1 행사 진행
자올 닥터스오더, 토스 행운퀴즈 바람타고 자올 부스터 1+1 행사 진행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5.2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피&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가 시너지 부스터 1+1 행사를 진행중인 가운데 24일 2시부터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면서 많은 양의 주문이 쏟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자올 닥터스오더’가 시그니처 제품인 시너지 부스터, 일명 ‘자올 부스터’는 지난 23일 자정부터 ‘열 받아서 쿨하게 하나 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두피열의 심각성을 알리는 동시에 시너지 부스터로 두피열을 내려 탈모관리에 도움이 되고자 자올 닥터스오더에서 준비했다.

시너지 부스터 본 제품 1개를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 하나를 추가로 증정해 1개의 제품 가격으로 2개를 받아볼 수 있다. 이 이벤트는 1만 명의 구매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모든 고객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1개의 아이디당 1번의 구매만 가능하다.

두피열이 높으면 두피의 유수분 균형을 무너뜨려 두피가 건조해지면서 피지, 각질과 함께 모공이 넓어지고 두피의 영양 공급을 막아 탈모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데, 자올 닥터스오더의 ‘시너지 부스터’는 이러한 두피열을 내리는데 도움을 준다.

자올 닥터스오더는 최근 열화상 카메라로 두피열을 촬영한 영상을 통해 여름철 다가올 두피열의 심각성을 보여주어 화제가 됐다. 열화상 카메라에 찍힌 영상을 보면 머리 쪽에 열이 집중되어 빨갛게 나타나는 것에 경각심을 안겨주는 동시에 자올 부스터로 두드리는 즉시 바로 파랗게 변하는 놀라운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영상은 단 두 시간 만에 1000여 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면서 영상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했다. 또한 ‘헤어케어’ 키워드 43만개 중 3위에 오르며 인기 게시물 상위권에 등극했다.

‘시너지 부스터’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 쿨링이 확인된 제품으로 두피에 열이 오를 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해 두피 열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두피에 직접 고농축 영양을 전달할 수 있는 제품으로 특허물질이 함유된 유효성분과 다이아미노피리미딘옥사이드, 비오틴, 백금 등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다.

성분이 좋아도 필요한 부위에 정확히 도달하는 게 중요하다. ‘시너지 부스터’는 ‘B-서큘레이션 노즐(B-Circulation Nozzle)’을 적용해 두피에 직접 도포 가능하다. 제품이 낭비되기 쉬웠던 기존 스프레이 분사 방식의 단점을 보완했다. B-서큘레이션 노즐은 두피 영양 흡수율을 높여주며, 두피 마사지를 통해 영양 흡수를 원활하게 해 간편하게 탈모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국내 공식임상기관을 통해 비듬, 가려움증 및 두피각질, 두피유분, 두피보습, 모발인장강도, 신생모볼륨, 손상모발 등에 대한 테스트도 완료했다.

이 이벤트는 자올 닥터스오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