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이 달의 뷰티뉴스
이 달의 뷰티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9.06.0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담동 프라이빗 살롱 담아뷰티

정해인, 이필모, 김석훈, 민아, 송지인, 유건, 성혁, 조수빈, 전소민, 조재윤, 김관수, 최원명 등 많은 셀럽이 찾는 프라이빗 뷰티살롱 담아뷰티. 오랜 경력의 헤어 김성찬 원장과 메이크업 이순열 원장의 남다른 정성을 담아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는 청담동 살롱 담아뷰티에서 1주년을 맞이하여 헤어 메이크업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1 Salon de young, 산전·산후 관리 이벤트 실시

살롱드 영에서 특화된 테크닉을 이용한 산전·산후 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신 후 나타나는 부종과 통증 그리고 출산 후 변화된 체형을 과학적인 이론과 임상노하우를 바탕으로 빠르게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2 닥터자르트,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바이옴 워터 크림 출시
 
바르는 즉시 즉각적으로 촉촉함이 느껴지는 워터 젤 타입으로, 수분의 시원함이 느껴지는 산뜻한 제형이 특징이다.

3 썬로이, ENZYME CONTOUR AMPOULE

이목구비를 도드라지게 해주며 입체감 있는 얼굴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앰플 제품이다.

4 엘라스틴, 뮤즈 전지현과의 재회
엘라스틴이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재발탁해 7년 만에 다시 한 번 손을 잡았다. 전지현은 세월이 흘러도 빛나는 엘라스틴다운 머릿결을 온, 오프라인의 다양한 홍보 활동에서 보여줄 예정이다.

5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 및 스팟 밤 출시

클렌징 후 잔여물과 각질을 순하게 정돈시켜주며,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특히 고민 부위 진정 케어에 도움을 준다.

6 클로란, 아쿠아민트 두피 딥클렌징 샴푸 제안

두피에 쌓인 각질, 피지부터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세정해주며, 외부환경으로 예민해진 두피에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