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00 (금)
 실시간뉴스
‘불후의 명곡-엘튼 존 특집’ 로맨틱펀치 몽니 스바스바 손승연 남태현 김호영 출연
‘불후의 명곡-엘튼 존 특집’ 로맨틱펀치 몽니 스바스바 손승연 남태현 김호영 출연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6.01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후의 명곡’이 세계적인 팝의 거장 ‘엘튼 존 특집’을 꾸며 기대를 모은다.

오늘(1일)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전 세계 3억 5천 만장 이상의 앨범 판매, 80개국 3,500회의 공연, ‘빌보드 차트’에서 무려 32곡이 1위를 하는 등 환상적인 음악과 열광적인 무대로 전 세계가 사랑하는 뮤지션 ‘엘튼 존’의 명곡을 다룬다.

이날 방송에는 ‘엘튼 존’을 완벽하게 오마주한 록 밴드 로맨틱펀치와 불후의 욕망 밴드 몽니, 프로젝트 아카펠라 그룹 스바스바를 비롯해 파워 보컬 손승연, 마성의 매력남 남태현과 불후의 명곡에 첫 방문하는 독보적인 존재감의 뮤지컬 배우 김호영까지 총 6팀이 출연한다.

엘튼 존의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 ‘Your Song’, ‘Sorry Seems To Be The Hardest Word'부터 엘튼 존의 공식 별명이기도 한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의 곡 ‘Rocket Man’, 신나는 로큰롤 사운드의 ‘Crocodile Rock’ 등 엘튼 존의 대표적인 명곡을 재해석, 역대급 오마주 무대로 최고의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의 ‘엘튼 존 특집’은 오늘(1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KBS2 '불후의 명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