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30 00:35 (토)
 실시간뉴스
박서연, 웹드 ‘오늘도 덕질하세요’ 주연 캐스팅…‘덕질전도사’ 유아리 役
박서연, 웹드 ‘오늘도 덕질하세요’ 주연 캐스팅…‘덕질전도사’ 유아리 役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6.03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역배우 박서연이 웹 드라마 ‘오늘도 덕질하세요’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3일 소속사 제이에스픽쳐스는 “아역배우 박서연이 웹 드라마 ‘오늘도 덕질하세요’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웹 드라마 ‘오늘도 덕질하세요’는 귀여운 덕후들의 일상을 주제로 공부 말고는 허락되는 게 없는 고등학교에서 덕질을 통해 즐거움을 찾으려는 18살 고등학생들의 이야기를 재치 있게 풀어 낸 드라마.

이에 박서연은 교내 ‘유명 덕후’ 유아리 역을 맡는다. 얌전한 첫인상과 달리 덕질에 관해서는 세상 적극적인 ‘덕질전도사’로 분해 극을 더욱 생기발랄하게 이끌 전망이다.

박서연은 '공항가는 길', '운빨로맨스', '우리갑순이', '강덕순 애정 변천사'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어린 나이에도 사연 깊은 캐릭터를 맡아 시청자들에게 명품 아역으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최근에는 ‘복수노트2’, ‘여우각시별’, ‘더뱅커’ 등 연이은 작품 활동을 통해 통통 튀는 매력부터 섬세한 감정 연기까지 펼치며 완성형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박서연이 어떤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오늘도 덕질하세요’는 6월 9일 (일)부터 매주 수/일 올레 tv 모바일에서 선공개 된 후 일주일 뒤 ‘콬TV’ 채널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고등학생들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형태로 풀어갈 프롤로그를 시작으로 모두 6개의 에피소드로 이야기를 풀어 갈 예정이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제이에스픽쳐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