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2:40 (목)
 실시간뉴스
<이몽> 남규리, 섬뜩한 표정연기로 친일파 양부 이한위 죽음 방관
<이몽> 남규리, 섬뜩한 표정연기로 친일파 양부 이한위 죽음 방관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6.03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코탑미디어
사진제공 : 코탑미디어

1일 방송된 MBC <이몽>에서 미키(남규리 분)는 친일파 양부 송병수 노다 백작(이한위 분)의 독살을 방관했다.

양부로부터 지속적인 학대를 받은 미키는 송병수의 지시를 무시하고, 서서히 죽어가는 양부를 바라봤다.

미키는 “이대로 아침이 되면 당신이 그냥 죽어버렸으면 좋겠다. 누구라도 하지 않으면 조만간 내 손으로 할 참이었거든”이라며 소름끼치는 말로 반전을 선사했다.

이어 미키는 “뭐가 당신을 죽게 만든 지 알아? 대동아 공동번영 좋아 하시네”라며 친일파의 악행을 꼬집었다.

미키는 이영진(이요원 분)과 김원봉(유지태 분)의 술자리를 회상하며 “잘난 그 얼음이 당신 죽인거야. 뭔가 좀 이상했거든... 손을 너무 세게 잡더라구. 그럴 필요까진 없었는데”라며 달콤한 표정을 지었다.

앞서 가진 술자리에서 미키가 음료에 얼음을 넣어 마시려 하자 영진이 목에 나쁘다고 막았다. 얼음을 좋아하는 친일파 노다 백작을 죽이려고 얼음에 독을 넣은 것을 알게 된 것이다.

노다 백작이 괴롭게 죽어가자 미키는 “추해요. 그만 좀 해!”라며 노다 백작의 겉옷을 던져 얼굴을 가렸다. 미키는 흔들의자에 앉아 노다 백작의 죽음을 지켜봤다.
 
드라마 <이몽>은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드라마로 일제 강점기 조선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경성과 만주 그리고 중국 상해를 배경으로 펼치는 첩보 액션 드라마로 회를 거듭할수록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