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진천군 한솔테크닉스, 지역 어르신 위한 건강나눔 봉사에 나서
진천군 한솔테크닉스, 지역 어르신 위한 건강나눔 봉사에 나서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9.06.03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군 소재 한솔테크닉스(주)가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나눔 봉사를 실시하며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실현에 앞장서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한솔테크닉스는 지난 4월과 5월 총 2회에 거쳐 사단법인 햇살마루, 대․중소기업 농어업협력재단과 함께 덕산면 지역 주민 500여명을 대상으로 건강나눔 한방의료지원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한의사 10명, 헤어디자이너 10명, 자원봉사자 80여명으로 이루어진 100여명의 봉사단은 덕산면 한천초등학교 양덕관에 진료소를 마련하고, 진료소를 찾은 주민들을 대상으로 한방(침술, 부상, 주파수 물리치료), 혈압, 혈당검사, 미용(헤어커트) 등의 봉사활동을 벌였다.

또한 진료소를 직접 찾아오기 어려운 고령의 어르신들을 위해 덕산면 46개 마을 중 진료소와 먼 거리에 있는 40개 마을에는 전세버스 2대를 지원하여 주민들의 편의를 더욱 높였다.

덕산면 주민 약 500명이 한방의료지원 및 미용서비스 혜택을 받았으며, 봉사가 실시될 때마다 이른 아침부터 지역주민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만큼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솔테크닉스(주) 관계자는 “회사가 덕산면에 위치해 있는 만큼 지역사회와 상생하여 발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계속해서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진천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