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3:35 (토)
 실시간뉴스
KBS2 <퍼퓸> 김기두, 신성록 비서 박준용으로 첫 등장 ‘잡일의 달인’
KBS2 <퍼퓸> 김기두, 신성록 비서 박준용으로 첫 등장 ‘잡일의 달인’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6.04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KBS ‘퍼퓸’ 방송화면 캡쳐
사진출처= KBS ‘퍼퓸’ 방송화면 캡쳐

6월 3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퍼퓸>(극본 최현옥, 연출 김상휘, 제작 호가 엔터테인먼트, 하루픽쳐스)에서는 파워 관종 패션 디자이너 서이도(신성록 분)과 정체불명의 향수를 통해 새로운 삶을 살게 된 경단녀 민재희(하재숙)의 운명적인 첫 만남이 그려졌다.

서이도의 매니저 겸 비서인 박준용으로 등장한 김기두는 서이도와 민재희의 만남을 연결시킨 결정적인 인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잡아끌었다. 환공포증을 가진 서이도가 용역업체 진행요원의 얼굴에 점이 있는 걸 보자마자 기절하게 되고, 박준용이 대타를 찾기 위해 의상숍에 들렸다가 미녀로 변한 민재희를 발견해 일일 아르바이트를 제안하기에 이른 것.

박준용은 대타 인력 찾기부터 행사장 사건 수습, 서이도의 건강 체크, 전용 운전사까지 잡일의 달인다운 행보로 존재감으로 드러냈다. 서이도의 까탈스럽고 억지스러운 미션들을 완벽하게 수행해내는 박준용의 눈물겨운 활약상은 <퍼퓸>을 즐기는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터. 특히 박준용은 묘한 이질감을 느끼면서도 집안으로 들이게 된 민재희와 서이도의 위태로운 관계를 중재하는 중간자의 역할로 캐릭터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