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KTX 타고 롯데팀 응원하러 부산가자" …'자이언츠 트레인' 패키지 출시
"KTX 타고 롯데팀 응원하러 부산가자" …'자이언츠 트레인' 패키지 출시
  • 김원근 기자
  • 승인 2019.06.04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자이언츠 구단은 야구팬 서비스와 부산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여행 패키지 상품인 ‘자이언츠 트레인’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자이언츠 트레인은 롯데그룹 여행사인 롯데제이티비와 연계해 수도권 지역에 거주하는 롯데 팬들이 교통과 입장권, 숙박을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는 야구 관람 여행 특화 프로그램으로, 여행객 유입을 통해 부산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패키지 구성은 서울 출발, 부산 도착 고속열차(KTX, SRT 선택가능)와 사직야구장 홈경기 관람권이 기본 조건이다. 숙박은 팬들이 결정할 수 있는 선택사항으로 구성했다. 야구 관람석의 경우 1루 내야필드석 및 중앙탁자석 중 원하는 좌석을 선택할 수 있으며 주중 가격으로 할인해 제공한다. 참여 팬들은 롯데자이언츠에서 준비한 ‘응원단과 함께하는 박물관 도슨트’ ‘그라운드 투어’ ‘선수와 사진촬영’ 프로그램을 특별 혜택으로 누릴 수 있다.

패키지 해당 경기는 오는 6월14일과 21, 7월12일과 26일 등 금요일에 열리는 4경기다. 모두 오후 7시 경기이며, 7월 이후의 일정은 추후 별도 공지할 예정이다. 패키지 구매는 롯데제이티비 공식 홈페이지 및 롯데자이언츠 홈페이지 여행상품 배너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롯데제이티비로 하면 된다.

 

[Queen 김원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