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9:45 (금)
 실시간뉴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반려견&우행시, 러시아 스파이 돌고래, 아르헨 인간神, 저주의 인형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반려견&우행시, 러시아 스파이 돌고래, 아르헨 인간神, 저주의 인형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6.08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9일) 오전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 868회에서는 ◇러시아 스파이 돌고래 ◇저주의 인형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신(神)과 함께 ◇중국의 ‘위대한 도둑’ 등이 소개된다.

◇ 스파이 돌고래

2019년 노르웨이, 한 어부가 바다에서 무언가를 발견하는데…. 그것은 한 마리의 흰 돌고래였다. 그런데 얼마 뒤, 그 돌고래가 러시아의 스파이라는 놀라운 주장이 제기되는데. 돌고래와 관련된 기막힌 이야기를 만나보자.

◇ 저주의 인형

2014년 싱가포르, 안대를 쓴 채 대로변에 섬뜩하게 버려져있던 인형! 인형의 눈과 마주치면 저주를 받는다는데… 그 사연은?

◇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1970년 미국, 반려견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한 남자, 그들의 추억은 한 장의 사진으로 남게 되는데…. 놀랍게도 이들의 유골이 그 사진 속 모습 그대로 재현된다. 이들의 유골이 세상에 공개된 이유는 과연 뭘까?

◇ 신(神)과 함께

1998년 아르헨티나, 여러 신도들과 성직자가 두 손을 맞잡은 채 누군가에게 기도를 올리는데…. 뜻밖에도 그들은 살아있는 사람을 모시는 종교였다. 그들이 모시는 뜻밖의 신, 그 놀랍고도 기막힌 이야기를 ‘서프라이즈’를 통해 만나보자.

한편 ‘위대한 도둑’ 편에서는 2010년 중국의 한 마을을 골치 아프게 만들었던 도둑의 놀라운 반전 이야기를 소개한다.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형식으로 재구성해 ‘과연 그 사건은 사실일까’ ‘과연 그 사건의 진실은 무엇일까’라는 의문을 시청자와 함께 함으로써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주고자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