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3:00 (목)
 실시간뉴스
OCN <보이스3> 특별출연 이연두, 비밀 감추고 있는 간호사로 맹활약
OCN <보이스3> 특별출연 이연두, 비밀 감추고 있는 간호사로 맹활약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6.10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OCN ‘보이스3’ 방송화면 캡쳐
사진=OCN ‘보이스3’ 방송화면 캡쳐

<보이스 시즌3>에 배우 이연두가 특별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지난 8일과 9일 방송된 OCN <보이스3>에서 이연두는 황조병 원장(김용희 분)과 함께 일하는 백민희 간호사로 등장했다. 진짜 황조병은 의료기외판원 노구열에게 자신의 의료 면허증을 판 뒤 대리 의사를 시켜왔고, 미러 에고 증후군에 걸린 노구열은 진짜 황조병을 죽이고 자신이 진짜인 척 의사로서 행동해 왔다.

백민희 간호사는 황조병과 노구열이 다투는 장면을 우연히 목격하게 되고, 허영에 눈이 먼 나머지 금전적 이득을 취하고자 황조병인 척 휴대폰을 개설해 노구열을 협박하기에 이른다. 결국 백민희의 잘못된 선택은 노구열을 자극해 의료사고로 이어지게 했고, 골든타임 팀에 의해 그간의 행적이 발각 나게 되었던 것.

이연두는 동안의 정석다운 상큼한 비주얼과 미세한 심경변화까지 디테일 하게 잡아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눈에 잡아끌었다. 특히 MBC ‘내 딸, 금사월’ 이후 3년 만에 브라운관에 깜짝 등장했던 만큼 이연두는 방송 후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등극하며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이연두는 지난 2006년 KBS2 <슈퍼선데이 날아라 슛돌이>에서 아이들의 보조코치로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이후 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 <내 딸, 금사월>, <인수대비>, <신데렐라맨>과 영화 <강남 1970>, <그 날의 분위기> 등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한 바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