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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송군, 새 도시브랜드로 새 청송 알리기에 나서
청송군, 새 도시브랜드로 새 청송 알리기에 나서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9.06.11 15:5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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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소카페 청송군' 브랜드 개발 용역 보고회 개최
좌측의 원형 두 개는 산소 원소기호인 O2를 의미한다. 원형 안에 “산소” 글씨체를 나무 모양으로 형상화하여 “나무가 울창한 산림지역“, ”맑고 청정한 청송”, “슬로시티 청송” 등의 이미지를 나타낸다.
좌측의 원형 두 개는 산소 원소기호인 O2를 의미한다. 원형 안에 “산소” 글씨체를 나무 모양으로 형상화하여 “나무가 울창한 산림지역“, ”맑고 청정한 청송”, “슬로시티 청송” 등의 이미지를 나타낸다.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10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산소카페 청송군” 브랜드 개발 용역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용역은 기존의 청송군 브랜드슬로건 “자연을 노래하다 청송”의  맑고 청정한 이미지를 부가적이고 구체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확장 브랜드를 개발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군은 이번에 새롭게 개발된 “산소카페 청송군” 브랜드를 각종 홍보물 등에 전면 활용하여 청정한 자연환경과 우수한 자연 자원을 필두로 맑고 깨끗한 청송의 이미지를 체계적으로 홍보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자연을 노래하다 청송” 과 공동 활용함으로써 기존의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새롭고 참신한 청송의 이미지를 각인시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외부로부터 확실하게 인식되고, 소비될 수 있는 브랜드가 있어야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룰 수 있다.”며 “맑고 청정한 청송의 이미지를 표현하는 ‘산소카페 청송군’ 브랜드를 적극 활용해 전국적으로 인지도 상승을 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Queen 김도형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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