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0:25 (금)
 실시간뉴스
스트리트 브랜드 원인어밀리언(one in a million), 세련된 오버사이즈 룩으로 인기
스트리트 브랜드 원인어밀리언(one in a million), 세련된 오버사이즈 룩으로 인기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9.06.12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스트리트 패션 업계에서 가장 핫한 스타일은 단연 오버사이즈 룩이다. 스트리트 브랜드 원인어밀리언(one in a million) 역시 세련된 오버사이즈 룩으로 스트리트 패션 마니아는 물론, 많은 연예인과 셀럽에게까지 사랑을 받고 있다.

원인어밀리언은 2018년 10월 론칭 이후, 자수를 사용한 로고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동시에 전 세계적으로 가장 유행하고 있는 오버사이즈 룩을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표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탄탄한 원단, 활용도 높은 디자인, 감각적인 컬러가 조화를 이뤄 높은 퀄리티의 제품들이 탄생하면서 브랜드 론칭 직후부터 마니아들을 사로잡는 중이다.

원인어밀리언은 국내 유명 연예인들이 방송 매체에서는 물론 일상 생활 속에서도 자주 착용하여 대중에게도 친숙한 브랜드이다. 배우 유인나, 가수 김종국, 하하&스컬, 황치열, 김범수, 제시, 마이티마우스, 슈퍼주니어 신동, 코요태 신지, 배슬기 등이 원인어밀리언의 제품을 착용하는 모습을 방송이나 SNS에서 쉽게 포착할 수 있다.

특히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김종국, 하하, 황치열이 원인어밀리언의 제품을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연예인 마케팅이 활발한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에서 활동 중인 가수 겸 배우 유승준 역시 원인어밀리언의 제품을 착용한 모습을 자신의 SNS에 공개한 바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원인어밀리언은 앞으로 20가지의 카테고리의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개성 있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스트리트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졌던 2019 S/S 시즌에 이어 앞으로 출시될 F/W 시즌 룩 역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원인어밀리언의 제품과 룩북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