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9:35 (금)
 실시간뉴스
바이브 윤민수와 장혜진, '술이 문제야' 라이브 영상 깜짝 공개
바이브 윤민수와 장혜진, '술이 문제야' 라이브 영상 깜짝 공개
  • 최하나 기자
  • 승인 2019.06.1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브 윤민수와 장혜진, '술이 문제야' 라이브 영상 깜짝 공개
바이브 윤민수와 장혜진, '술이 문제야' 라이브 영상 깜짝 공개

바이브 윤민수와 장혜진의 듀엣곡 ‘술이 문제야’ 라이브 영상 일부가 12일 0시 깜짝 공개됐다.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지난 1일 부산에서 열린 바이브 콘서트 ‘VIBE(바이브)’에서 처음 선보인 윤민수와 장혜진의 ‘술이 문제야’ 무대 영상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깜짝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윤민수는 노래 부르기에 앞서 “함께 어떤 노래를 부르면 좋을까 하다가 노래방에서도 따라 부를 수 있는 공감할 수 있는 노래가 좋겠다고 생각해서 ‘술이 문제야’로 정했다”고 설명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술이 문제야’ 무대를 선보인 두 사람은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로 시작되는 전주로 초반부터 압도적인 분위기를 형성했다. 먼저 가창에 나선 윤민수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명불허전의 라이브 솜씨를 과시했다. 특히 전작 ‘그 남자 그 여자’를 잇는 감성과 곡 전개로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술이 문제야’는 2006년 바이브 3집 타이틀곡 ‘그 남자 그 여자’ 이후 무려 13년 만에 성사된 바이브와 장혜진의 컬래버레이션 곡이다. ‘그 남자 그 여자’ ‘가을 타나 봐’, ‘열애중’, ‘180도’, ‘신용재’ 등을 작업한 히트곡메이커 바이브 류재현이 다시 한 번 프로듀싱에 나서 완성도를 높였다.

‘술이야’, ‘그 남자 그 여자’와 전개가 이어지는 ‘술이 문제야’는 술 한 잔을 놓고 어지럽게 떠오르는 남자와 여자의 속마음을 직설적 어투로 풀어낸 이별 발라드 곡이다. 13년의 세월 동안 더 깊어진 윤민수와 장혜진의 목소리가 더해져 또 한 번 발라드 듀엣곡의 정수를 선사할 전망이다.

바이브 윤민수와 장혜진의 듀엣곡 ‘술이 문제야’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Queen 최하나기자] [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